메뉴 닫기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고, 반드시 어떤 빚도 지는 것은 아니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고, 반드시 어떤 것도 빚지지 않는 것이다. 이것이 분명히 최선의 방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줍고 싶은 부동산을 살 수 있는 자금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선택사항을 가져온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의 핵심은 끊겼지만, 구매자에게는 그렇지 않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 http://yj-kkapt.co.kr 리는 그들의 집이 창조될 수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었던 전화들 중 70%를 제시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따라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부분적으로 절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선별하고 선별하여, 가장 적합한 사람들만이 많은 동기부여와 함께 당신을 위해 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검색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덜, 훨씬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한다면, 가치가 상승할 침체된 지역의 문제 있는 부동산이나 그들의 속도를 크게 유지해야 하는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에 위탁할 것인가?

그리고 전화 사용, 관리, 좋은 가격의 개인 계약 협상에 투자할 때 당신은 결국 편리해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새로운 문제를 만들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충분히 참여하지 못하고 있다.

자신을 위해 어떤 일을 하고 쇼핑객들을 위해 무엇을 하도록 하는지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고 그들을 만들도록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어떤 종류의 투자든 최고의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감사할 시간이 필요하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구매자가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 등).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만드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 광고는 기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어 돈이 아니라 기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이 일을 흡수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이 일을 흡수하려면 오래 걸릴 수도 있다.

다시 읽어보라. 이 책에서 승진하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 것이다. 잠시만 기다려라.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그 자리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당신을 돕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는 몇 가지를 선택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달성하기 위해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이 패키지 교육을 할 때 어떤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데이터 부족이 그들이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사실과는 거리가 멀지 않은 상업적 부분처럼 당신은 계속해서 책을 읽고 세미나에 참석하고 불확실성을 묻도록 할 수 있을 것이다.

왜 일시간을 낭비하는 거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나 펀드를 다운받아 그들의 집을 임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진 동안 50센트를 지불할 수 있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어떤 유형의 적절한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밧줄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해야 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하는 것 등) 특정 부동산 거래에 시간이 걸릴 것이다. 특히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린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합리적인 시간 동안 그 안에 머물기 위해 그것이 자본을 창출하는 것을 알아차리는 방식은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결국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 시간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포기하고 수건을 던지는 것을 제한한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에게 접근하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할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이 당신을 위해 개인적으로 초기 심사를 시도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자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내년 또는 그 후에 캣 타워 부동산 투자를 붕괴시키는 가격을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두 주거 및 상업 부문은 재기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신뢰할 수 있는 출발을 하고 실제로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마케팅 이베이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이 시장에 대한 자비를 아껴야 한다는 것이다. 다음 지불 전에 입금해야 할 때 손실을 입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