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성장시키려고 할 때,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성장시키려고 할 때,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라. 충실한 소비자들에게 제휴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좋은 개념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당신의 계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좋은 판매를 천 개의 도이로 바꿀 가능성이 있다.

ng so는 당신의 마케팅을 향상시키지만, 또한 수익을 증가시킵니다.당신은 당신이 아직 결과를 보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방법을 따라 장애물을 다루고 있을 수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당신의 총알을 부정확한 목표물에 쏘거나 많은 목표물에 쏘고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던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우리의 현금이 고갈되거나 당신의 노력 또한 잃는다.준비: – 준비에 의해 달성되는 멋진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은 다른 어떤 것들보다도 매우 필수적입니다. 다음 주와 다음 달에 대비해야 합니다. 제휴 사이트를 통해 구축하고자 하는 트래픽의 양과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얻고자 하는 현금의 양을 고려해야 합니다.당신이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종류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행위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약간의 다양성을 원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회사와 접촉하기를 원하며 신뢰하는 기업들과 함께 일하지 않는다; 당신이 반드시 광범위한 조사를 해야 한다.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있다 총판모집 는 것을 이해하도록 공부하라.그는 자동차와 트럭 수리 일을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한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그의 단순하고 진실된 설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잘 따른다. 그의 사이트는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두 번째 경우에는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입니다. 캡처 페이지를 구축했다면, 영업 페이지에 들어가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그들에게 마케팅을 계속하고 결국 제휴 마케팅과 마케팅을 통해 영업 활동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구매하는데 평균 7번의 노출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단 한 번의 직접 노출만 한다면, 당신은 다시 창밖으로 현금을 버리는 것이다.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 추적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는 즉시 수익을 가져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의 보기 수 및 클릭율과 같은 항목을 추적하면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하십시오.내가 당신의 아이템을 마케팅하고 그것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는 방법 하나를 선택하기 위해 그것을 제공할 수 있는 약간의 유용한 조언들 예를 들어, 내가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이 내가 그 주제에 대한 최소 4개의 전자책을 대출하고 그것에 대해 한 가지 수업을 들은 나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었다. 내 첫 달러를 온라인상에서 벌고, 그리고 나서 내 첫 100달러 온라인상에서 벌고, 그리고 나서 내 첫 1000달러 온라인상에서 벌고.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줄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비용은 만약 그가 그의 사업을 온라인에 올리고 그리고 그것을 홍보한다면 더 많은 고객들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가장 하고 싶지 않은 것은 단지 그것으로부터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서 그의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돈을 투자하는 것이었다.왜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