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17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우승한 후 실제로 500번으로 올라갔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밀어 냈습니다. 야구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팀으로 타격 233을 하고 있으며 시애틀 최고의 공격수가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시즌에서 185점을 기록했다. 평균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품질 선발 출전을 했다.

액션 투수 선택을 선택하면 선발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더라도 내기를 할 것을 제안할 뿐이다. 내기를 시작할 때 나열된 선발 투수가 게임을 시작할 때 내기를 취소할 경우에만 내기를 반대한다.

이 기본적인 방법은 큰 제안이 아니지만 모든 내기에서 약간의 손실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위치 AL 이스트): 감독관 달러 쇼월터는 지난 시즌 지난 50경기 동안 실제로 리그 전체의 다른 모든 그룹보다 훨씬 더 좋은 공을 쳤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 중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특히 스코어사이트 위에서 아래로 투수진에는 여전히 많은 의문점이 있지만, 이 라인업은 아주 많이 보인다. 작년보다 지금이 더 나아. 이 젊은이들은 올해 이 부서에서 정말 새로운 팀이 될지도 모른다.

때때로 이 비디오 게임은 너무 쉬워 보일 수도 있지 않은가? 당신은 그들의 에이스가 나쁜 뉴스 베어스와 그들의 선발 투수인 아담 램버트에게 대항하여 올라가는 다년생 강국을 확인할지도 모른다. 글쎄, 너는 바보가 아니야!엄청난 분필을 먹는 대신, 우선 팀이 2점 이상 이기지 못하고, 이익을 높이기 위해 런라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판단하게 된다. 만약 그것이 끊임없이 이렇게 쉬웠다면.

일단 한 번의 실수 없이 야구 시즌을 보냈을 때, 칼린은 3007개의 안타로 은퇴했고 그는 22년 동안 야구에서의 선수 생활을 통해, 칼린은 온몸에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회복력을 나타내었고 디트로이트에서 밤하늘을 밝게 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스타였다.

미네소타 트윈스: 트윈스는 IL 플레이 중 영구적으로 청소를 하고 있다(24-9 L33이 금요일 세인트루이스와의 3경기 주말 시리즈에 들어간다). 하지만 미네소타는 이번 시즌에 500세 이하 비디오 게임 6경기와 AL의 적들이다. 그들이 누구를 경기하든, 이것은 비디오 게임당 42득점으로 메트로돔 밖에서 13-22점을 뽐내는 매우 나쁜 도로 팀이다. 그들은 정말 약한 부서에서 경기를 한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데이 게임에서 매우 나쁜 9-17 기록을 명심하라.

게임에 대한 지식, 전문가 정보 및 현재 모든 통계 및 추세는 다음 스포츠 금융 투자를 장애화할 때 유용하지만, 각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것을 비교하는 사람은 없다. 사실, 만약 당신이 단지 한 영역을 조사할 시간이 있다면, 새로운 것이거나,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실제로 당신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타이브레이커가 필요하다면, 미디어 시장과 그들이 생산하는 그 이후의 열풍을 이해하는 것은 스포츠 이벤트를 수익으로 얻는 데 필수적이다. 2) 만약 당신이 부상을 입었거나 실제로 최근에 부상을 입었다면, 100%로 돌아가지 않는 한 시도하지 말라. 그것은 단순히 가치가 없다. 왜 더 오래, 어쩌면 위대할 수도 있는 위험을 감수하는가? 만약 당신이 최고가 아니라면, 당신은 아마도 그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어쨌든 다른 MLB 시험들이 있을 것이다.

야구, 농구, 기타 스포츠 내기에서나 대중은 즐겨찾기를 좋아한다.

선호하는 팀이 이겨야 하고 이길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아는 것은 간단하지만, 당신이 그러한 가능성을 돈줄과 비교해야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58%의 우승 기회를 가지고 있지만, 내가 자주 사용하는 제안들 중 하나는 당신이 야구 내기를 할 때 이길 수 있는 좋은 언더독 가치를 찾을 수 있는 작은 선호도를 고르는 것이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게이머들이 제거된 경기에서 강하게 재채기를 하고 뒷 경련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치자마자 실제로 새미 소사를 얻었다는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다는 것이다. 맷 라토스는 재채기를 놔뒀다면, 누가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이해했을까!러셀 브래넌은 호텔 커튼을 닫고 2010년 이틀 동안 DL에 있던 참에 발가락을 찔러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비디오 게임을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 힐은 거미에 대한 두통을 벗어나려다 부상을 입어 경기를 할 수 없었다.

컵스 대 메이커스 경기에서 최고의 약자 라인 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