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NBA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NBA I DVR 내부 TNT의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해 쓸모없는 정규 시즌 비디오 게임과 내가 이 남자들을 사랑하는 포스트게임 프로그램이 있다고 말했다.

오늘날 NBA 약자에 대한 내기 은행의 대다수는 플러스 포인트 또는 불리한 예측일 수 있습니다. 특정 그룹이나 플레이어에 내기를 걸 때 많은 입찰자가 분명히 어리둥절 해지면 새로운 베터가 어리둥절 해집니다. 요인은 초보자가 내기를 경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경험 많은 내기자가 어떤 팀이 더 보람있는 내기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이 내기를 할 때 그들만의 전술과 기술. 그래서 NBA 약자를 위해 은행을 만들려면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한다.

서류상으로는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준비되어 있고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섞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수많은 팀들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경험과 최고의 선수들이 봄까지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 것이다. 이 세 그룹은 아직 그들이 더위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다가오면 안 된다. 이것의 흥미로운 측면은 르브론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개인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돌아선다면, 누가 신경 쓰겠는가? 유어 대표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획득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킨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맞대결을 벌여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처분했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LA 레이커스(4-1)가 4-1)를 차지했다. 벅스가 볼티모어 총알을 격파하고 4경기 연속 휩쓸었다.

만약 환상적인 선수들 중 몇 명이 1년 계약이 남아 있거나 완전히 자유 대표가 있는 유럽에 가서 경기를 하고 유럽에 남아있다면, 그 각각의 그룹의 소유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우리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거대한 선수들이 그곳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우리는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 있을 때,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2012년 여름 자유대표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미국 전체의 거대한 경쟁을 초래하는 뉴 NBA 올스타의 호스트가 되기를 희망하지만 로스 앤젤레스는 가장 진보된 장비,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 nba중계 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마지막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다음으로, 코비 브라이언트의 최고의 게이머를 소유하는 것이 다른 코보다 천국 도시라고 불리는 것을 더 많이 제공합니다. 브라이언트 그는 실제로 MJ나 매직 헤스가 전사의 정의를 더 많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이 게임에서 아무도 고베 헤스의 경선에 근접하지 못하고 진짜 2번도 없다. 그는 고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를 닮았다. 특히 킬러 본능과 관련된 경우, 다른 모든 사람들은 실제로 2위를 하고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최후에 있는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의 출력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서의 존재를 대표할 필요가 있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강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박식한 거대한 남성이다. 그는 그 포스트에서 뛰어난 행인이며 정말로 경기에 대한 멋진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단점에서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영감이 문제가 될 수 있다.

그의 약한 손에 대한 일부 작업을 활용할 수도 있다.

샌안토니오에서 도로는 갈 수 있다.

2001년 후기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자극은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실제로 탈락하기 전까지는, 그들은 그들의 타이트한 경기 스타일을 결승전까지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한 군인들이 팝의 평화로운 강도로 재미를 보게 할 것이다. 토니 파커스 부상은 그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맨의 재등장 우 지노빌리는 실제로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를 20점 차로 때리는 것이 단순히 맛이었을지도 모른다는 이점을 암시했다.

게다가,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 그룹은 현재 5번째 위치에 앉아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