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산안토니오가 실제 방어 챔피언을 물리친다.

산안토니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실제 방어 챔피언을 스퍼스하고,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을 성취하는 것 뿐이고, 팀 던컨도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고자 하는 팩을 다시 이끌고 있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들은 그들의 경력에 대해 팀을 이뤄 여러 개의 헤딩을 획득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이 nba의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두 명이 이전 직원들에게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액체 팀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년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필요로 하는 이유다.

이 사람들 이전에는 뉴 저지 네츠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 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네츠 였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을까요?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라는 제목이 다른 두 개의 큰 사과 팀과 일치한다고 제안했었다. 메츠 브라운과 함께 제츠는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큰 사람이 필요할 경우,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에서 파워를 앞으로 하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조금 도달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쫓고 있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에서 뛰기 위해 1 부 리그 농구 선수의 12%만이 NBA에서 뛰게 됩니다. 개인은 1명만 명심하십시오. 개인은 2명과 3명만 포함되며, 다른 사람을 낙담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는한 더 열심히 일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 책을 읽는 데는 타고난 재능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추고, 성장기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은 싱글턴이 가드 포워드로부터 누구든지 보호할 수 있어, 그를 지상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든다.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높은 대학에 대한 팡파르에서 월에게만 경쟁했다. 월은 켄터키에서 번창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스러웠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과 씨름했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그 자리를 먹여 살리고 기회를 개발할 수 있는 그들의 선택이었다. 매우 재능 있는 최전방 라인 다행히도, 그의 신체 도구는 프로 경기를 하는 동안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안의 폭발성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물들과 일치해서는 안 된다.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팀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드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보통 52-32의 확실한 기록을 사용하여 정규 시즌을 마쳤다. 전형적으로 플레이오프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역전승을 거두었다. 그러나 보스턴 셀틱스(4-2)를 통해 할리우드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에서 네츠를 제압했다(4-0).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커리어와 함께 머니가 테이블에 남겨진 기사의 여러 타이틀을 따내기 위해 힘을 합쳤고, 에고는 그 에고들이 궁극적으로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영향을 미칠지 확인했다. NBA 상위 3명의 선수들을 위해 두 명이 경기를 했다. 이전 사람들에 대해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음료 팀?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요구하는 이유다.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모두 순위를 매기지 않고 질문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운동 역사에서 10개의 행운의 코치 모공과 피부 시간을 선정했고,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을 통해 선택된 다이어트 팁은 7500개의 정규 세션에서 약 33명의 코치들이 총 10개의 코치를 선발했다.

어떤 날에는 슬레이트 포크스에 농구 경기 몇 경기만 몇 경기밖에 없고, 전국적으로 방영될 nba 경기가 한두 경기 있을 수 있다.

Break free는 그렇다. NBA에서의 대부분의 돈 베팅이 실제로 전국 TV 경기를 전후해서 내기를 하고 있다고 100% 확신할 수 있다.

다양성은 홈팀이 약자인가? NBA 선수들은 시즌이 끝나는 동안 (기껏해야) 70%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시즌 초반에 그들은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회사에 쏠릴 것이라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을 때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 회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권리를 발견한다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