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러분은 실제 근육을 많이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호소문 카운터, 메스파 또는 미용실에서 지갑을 올리는 것에 관한 것이라면, 여러분은 90파운드의 약체입니다.

당신은 많은 실제 근육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의 지갑을 호소하는 카운터, 메스파 또는 미용실에서 기르는 것에 관한 것이라면, 당신은 90 파운드의 약점인 남성 스킨케어 제품의 약 70%가 여성들에 의해 획득된다는 것을 사실, 통계는 밝혀준다. 우리는 그것을 우리의 파트너들을 위해 구입한다 우리는 그것들을 우리의 남편들을 위해 산다. 우리는 그것들을 아빠의 크리스마스 세끼에 슬쩍 넣는다.pinging 우리는 단지 그것을 도울 수 없다 우리는 당신이 자신 http://smilealba.co.kr 을 훌륭하게 돌볼 때 그것이 어떤 구별을 만들 수 있는지 우리 스스로 보았다. 그리고 우리는 외모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 당신의 직업, 그리고 당신의 삶의 거의 모든 측면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자신을 살 때 그리고 우리가 남자들을 위해 무엇인가를 볼 때,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줍는다.최고를 바라다내면의 아름다움의 기술을 실제로 터득한 사람들은 또한 이기심이 비밀이라는 것을 안다. 당신의 주위의 다른 사람들에 대한 진심어린 칭찬과 동기는 당신의 내면의 정원을 비옥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타고난 선물들 중 하나는 당신이 매일 성취하는 사람들에게 친절한 관심을 제공함으로써 현재를 가꾸는 것이 모성공감이다.당신이 모르는 사람들조차 모성 공감을 확장시키고 운동할 때, 당신의 정원의 꽃들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색깔로 피어나게 될 것이다.매우 소수의 사람들만이 당신의 아이디어가 과거나 미래와 관련이 있을 때마다 당신은 그 순간에 집중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디어가 당신의 순간 공간에 있지 않은 것에 집중될 때마다 당신은 그 순간에 집중되지 않는다선호하는 매니큐어에 작은 매니큐어 리무버를 넣어 조금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흔하게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이것은 색조를 밝게 하는 반면, 여전히 두껍게 광택을 내어 훌륭한 코팅을 제공합니다.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찾고 그들의 외모를 향상시키기 위해 갈망하는 매력적 아이템들 중 일부는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 다양성에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얼굴에 놀라운 일을 한다고 주장하는 아이템을 TV에서 볼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그들이 부르는 가격이 얼마인지 가까스로 말할 것이다. 당신이 영업사원과 통화하기를 바라는 사업적 욕망당신이 가격을 원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제품은 많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업체들은 당신이 제품을 시도할 수 있도록 완전히 무료 어필 샘플을 사용할 것이다. 당신은 스스로 결과를 보고 더 많은 시간을 살 수 있다.

구매 가격은 예상보다 높을 수 있다.

모든 여성들은 단지 발산되기를 기다리는 것에 내면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항상 언급된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그들이 타고난 매력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다양한 기술에 의존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미용 제품이 그들이 꿈꾸는 것을 성취하는데 있어 그들을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는 완전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단순히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목표를 가능한 한 빨리 달성하는데 정말로 집중하고 식별된다.그렇기 때문에 남성용 아이템을 만들려는 초기 시도에서는 어리석은 실수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용 그루밍 아이템을 알루미늄 실린더에 포장하는 것이 남성적인 면을 끌어당길 것이고, 어떻게든 하나의 외관이 당신을 활기차고 강하게 느끼게 할 것입니다. 맥주병 기술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저는 맥주가 냉장고에 속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화장실 카운터에 있는 것 보다 그것은 완전히 피상적인 접근이다. 그리고 약간 모욕적인 것 이상이다, 그렇지 않은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