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음 컴퓨터 구매에 대해 결정하려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짧은 목록으로 검토하십시오

다음 컴퓨터 구매에 대해 결정하려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짧은 목록으로 검토하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의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되는 마음은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이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AMD 및 몸캠apk분석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상위 정보에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경우, 상향 처리 전력을 통해 그래픽 옵션을 얻을 수 있다.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의 형태로 올 수 있다.

3개의 메인9GHz에서 6코어 프로세서 또는 35에서 8코어 프로세서가 있어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그즈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와 함께 이동하는 군중으로서 기능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마켓 워크를 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집중적인 테스트는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많은 강력한 비디오 카드가 필요하다.

담배 연기로 인한 먼지 쌓기, 먼지 토끼, 고양이 털, 그리고 검미한 찌꺼기가 문제야. 내 말은, 어떤 컴퓨터들은 실제로 청소할 수 있는 측면을 따라 더 높은 플러시 핸들이 필요하다는 거야.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층이 먼지 층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곳에 먼지가 쌓이고 어떤 컴퓨터들은 내가 생각해 보는 고양이 털과 진흙 토끼를 가지고 있어.

만약 여러분이 빠듯한 예산으로 여러분의 돈을 위해 가장 큰 돈을 벌기를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데스크탑 컴퓨터가 노트북보다 여전히 저렴하고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할 것이다. 비교해 보라. 같은 가격대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은 노트북보다 더 나은 프로세서, 더 큰 하드 드라이브, 더 큰 모니터, 더 나은 비디오 카드를 입력할 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내가 논의한 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으로 이어진다. 첫째, 이더넷이 초고속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어 있지 않다.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후크를 작동시키거나, 이 컴퓨터에 대한 판매당 현금이 컴팩트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어댑터를 솔직히 사러 가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이 무선 어댑터를 구입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프로그램에 관한 것입니다.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도록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습니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Impression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을 위해 자체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다. 사무실이나 하우스 네트워크와 연결된 데스크톱을 시도할 것이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과 함께 제공됨. 또한 비의무적인 것은 도움이 된다. 설명서가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패키지에는 PC를 잘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사진을 표시하는 설명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단계를 따라야하며, 좋은 방법입니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는 USB 대체 제품보다 일정한 에너지원을 정화한다.

그것이 일반적으로 더 높은 선택이다. 데스크톱을 위한 최고 무선 장치는 항상 PCI 슬롯 머신과 관련하여 설치되었다. 이것이 아마도 무선 데스크톱 카드가 당신의 데스크톱이 무선으로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에 관한 한 훨씬 더 나은 선택인 이유일 것이다.

Wi-Fi 컴퓨팅은 노트북을 현장에서 전면으로 밀어냈다. 5월은 대도시를 방문하여 노트북과 관련하여 Wi-Fi 신호를 잡을 수 있다.

놀랄 것도 없이 이것은 당신의 우연한 보드에 있기로 합의된 몇 년 동안, 오늘날 그것은 현실이다. 그리고 당신의 노트북은 어디에서나 필요하고, 일하거나, 서핑하거나, 쇼핑하거나, 당신이 컴퓨터 안에 의존하는 다른 수백 가지 것들을 할 수 있다.

젖은 스펀지와 통조림 공기로 청소를 마치세요. 케이스에 덮개를 덮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수 있고, 방문하는 데 시간을 보내도 좋다.

노트북 두 대(한 대는 15인치 정도 되는 화면과 지금 내가 여행 모델을 택할 때 실제로 활용하는 넷북)가 있지만,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넷북을 전혀 맞지 않거나 실행하지 않는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 외에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내 고급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데스크탑 홈 PC가 필요할 것이다.

우선, 컴퓨터 내구성을 위해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파워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훨씬 더 많은 파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사냥 단어나 구문을 주의 깊게 선택하십시오. 실제로 거래하는 사람을 찾는다. 페이지 왼쪽에 있는 검색 상자를 사용하십시오. 먼저 th를 입력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