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커빌리는 팝, 컨트리, R&B 음악 차트의 경계를 초월하여 처음으로 한 예술가의 곡 중 3곡을 1위로 차지했다

록커빌리는 팝, 컨트리, R&B 음악 악기 연습실 차트의 경계를 초월하여 한 아티스트가 한 곡씩 그들 중 3곡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그렇게 함으로써 백인과 그들의 음악은 거의 흑인의 바깥에, 그리고 그들의 록커빌리는 모든 사람들의 대시를 집어던지고 완전히 뒤섞여 있는 것이 보일 때까지 냄비를 휘젓는 그늘 장벽을 초월할 수 있게 되었다. 그 시점부터 블랙은 더 이상 떨어져 있을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백인 음악가들은 흑인과 백인 팬들에게 똑같이 연주하고 사랑받았을 것이다. 록커빌리 음악은 그 문을 열고 장벽을 돌파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배경음악은 효과가 있지만, 그의 사이트에 음악을 삽입하는 웹마스터가 설정한 몇 가지 요인들은 그들을 놀라게 하는 갑작스런 것을 싫어하고 웹페이지가 업로드되는 즉시 시작하지만, 반대로, 만약 인터넷 사용자가 오디오나 재생을 본다면, 바로 그 사용자는 그것을 읽는 대신에 기사를 배우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사무실에서 세계적인 웹에 접속하고 있다면, 그것은 인식과 통제에 관한 것이다. 도서관이나 사이버 카페 – 소리가 없는 곳에서 – 집에 있어도, 그 선택이 필요한데, 시끄러운 음악으로 인터넷 페이지를 서핑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을 수 있다.

록커빌리 음악은 단순히 누적된 것이 아니었다. 그것은 모든 전문가들의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모든 것과 같지 않은 것을 만드는 것에 수십 개의 재료를 혼합한 것이었다. 그것은 단순하고 표준적인 블루스 음악 진행을 사용했다. 기타리스트들은 친숙한 컨트리 스타일의 악기를 연주했고, 그들의 보컬리스트들이 어린 시절 배웠던 복음곡들을 두드렸다. 드럼과 베이스 리듬 섹션은 검은 리듬에서 직접 운반되었다. 1940년대 후반과 1950년대 초의 블루스 밴드

다양한 종류의 포부를 달성하기 위해 고안된 특별한 잠재의식 음악 파일이 있다.

그러한 음악 자원을 찾을 때, 먼저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의 즐거움을 위해 선택해야 할 몇 가지 잠재의식 음악 자원이 있다.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의 즐거움을 위해 소파를 식별할 때, 당신은 간신히 그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이 입고 있는 적절한 음악곡을 구입하다

가사에 음악을 추가하는 데 매우 중요한 몇 가지 기본 기법이 있다.

나는 가사에 음악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감소를 발견하기 전에 몇 가지 다른 관행을 사용했다.

혼자만의 즐거움을 얻을 필요가 있다.

당신은 그것을 간직하기 위해 기뻐할 필요가 없다. 사실, 당신은 당신 자신 외에는 아무도 흥분시킬 필요가 없다. 그리고 당신의 스타일에 반향을 일으킬 다른 사람들을 발견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음악과 연결되는 감사.

당신의 노래가 개선되는 동안 초기 멜로디를 결정하지 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판단이 결정적일 수 있다.

나는 이것이 정말로 불법적인 무료 다운로드에 기여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당신이 일하는 날 내내 듣는 많은 음악들이 당신이 지지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우리는 거의 많은 사람들이 무료 음악을 들을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오늘날 지불하지 않고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많은 의학 연구는 음악이 해결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의학 환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사용되었고 인정된다. 사실 많은 암 환자들은 그들이 음악을 사용한다고 주장했다. 음악은 사운드 클립을 통해 수용의 상황으로 마음을 모으고 있다.

구글은 당신의 라스트프엠 프로필의 일부인 당신의 장치 내의 트랙 외에 가능한 라스트프엠 서비스를 통합한다.

이 앱은 또한 당신의 장치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대중음악을 발견하는 좋은 수단이다.

스포트라이트는 음악 통합 서비스에서 가장 많이 찾는 기능이다. 모든 노트 II와 데스크톱의 재생 목록을 동기화할 수 있는 기능은 놀랍다. 또한,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은 앱에 무료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친구 네트워크를 통해 당신의 음악 트랙을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계정과 공유하거나 당신의 연락처로 이메일로 보낼 수 있는 자유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접속하기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을 받을 필요가 있다.

이동 중 스팟라이프, 순위 개선 비용 1551달러

대중음악은 1950년대에 대중음악이 존재하게 된 것을 줄인 대중음악은 매우 낙관적인 전기적이고 몇 가지 박자와 악기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또한 종종 춤, 록, 컨트리 사운드 사이의 교류를 하지만 확실히 독특한 사운드와 큰 품질의 팝음악은 매우 상업적이고 당신은 그것을 어느 거리에서나 찾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팝음악을 듣는 경향이 있고 여전히 팝음악에 영향을 준 큰 예술가들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