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B

B Pay Per Click: 이 결제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지불할 것이다.

새로운 방법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전략과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시장 뉴스로 자신을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서 과도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교통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예상 이익을 방해할 뿐이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거야, 그렇지 않니? 빌은 자신의 조직을 온라인으로 만들고 그 후 홍보를 한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그러나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 오피 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었던 일은 단지 회사를 통해 아무것도 얻지 않기 위해 회사를 홍보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웹사이트를 개발하기보다는 토론을 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미래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으려고 했기 때문에 정말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총체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인터넷 서비스를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팀에 잘 알고 있는 개인들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적절한 정보와 정보를 제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일정하게 전달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부터 자신의 호스트를 획득한다.

A 호스트는 사이트 신청서를 보관하는 것이다. 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 크기에 의존하는 이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매해야 하는 계정의 호스팅 측면에서 최하위권에 가깝다. 충분하고 비용이 바로 들 것이다. 매달 5달러 일부 회사로부터 도메인을 획득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으로 구성되었다. 그래서 호스트를 살 필요조차 없다(완전히 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주어진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나 회사는 트래픽의 몫을 얻는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할 수 없다. 왜 인터넷이 되는가? 초보자를 위한 마케팅 교육은 매우 중요합니다

검색엔진의 효과는 수많은 성공한 계열사들이 유료 광고들을 제휴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이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사이트에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효과적으로 배치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믿을 수 있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락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수 있는 주제에 기반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그래야만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다양한 독창성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개선하고 즐기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과 비슷한 것은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사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상품을 제공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들이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고 하는 상품을 가진 개인들은 이것을 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할 필요가 있다면 그렇게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러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제휴 마케팅에 들어가는 경향이 결국 큰 것으로 변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전체 생활을 만들고 PLR이나 dev와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