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가정 실내 디자인 전략에서 예술을 얼마나 잘 전시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 전략에서 예술을 얼마나 잘 전시할 수 있을지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사실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 당신은 단순히 이상적인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한다고 말한다.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목적으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가장 좋은 장소를 찾아서 벽에 걸어 놓는다. 당신의 실질적인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걸려 있는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그것을 거기에 매달았는가? 잘됐네, 넌 그게 완전히 너한테 맡겨진 것처럼 보였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완전히 적합하지 않다는 걸 아는 게 이상적이라고 믿었어. 인생이란 그것을 받아들이고 다른 곳에 위치시키는 거야. 며칠 동안 맨틀에 올려놓은 후, 당신은 그것이 그저 완벽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모든 것이 즐겁고, 재앙이 예방된다.

실내 스타일은 실내 공간의 경험을 형성하고, 제공된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과정이다. 작은 집은 더 커 보일 수 있고, 뼈에 모든 공간을 어떻게 사용하고 적절한 가구와 액세서리를 사용하는지를 느낀다면 실제로 성공적인 실내 장식을 위한 세 가지 표준 지침이 있다.

실제적인 공간이 정말 크든 작든, 실제적인 것이 분위기를 드러내고 조화감을 보여준다면 실내 디자인은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을 뿐이다.

새로운 가정용 실내 장식은 모든 수련생들이 발견할 수 있는 간단한 아이디어와 기술을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방에 대해, 가벼운 벽 색상을 시도하라. 큰 방에는 대비된 질감과 색상을 시도하라. 억양이 모든 것을 할 때, 그 공간을 현대적이고 눈에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억양 색상을 사용하라.

세 번째 단계는 부엌 공간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이것은 카운터 탑, 바닥, 캐비닛을 의미한다.

이것은 다른 종류의 바닥 커버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무 바닥을 사용하 층간소음방지매트시공 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시도하고, 다른 유형의 바닥으로 이동한다.

당신은 또한 바닥 커버의 스타일을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아마도 당신이 선택한 것은 하루가 끝날 때 입니다.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이 방법은 소매 인테리어 스타일 작업에 더 적용 가능합니다.이 방법에서 설계 회사는 판매된 제품의 양을 기준으로 수수료 또는 수익을 얻습니다

주방에서는 스테인리스강이 이 실내장식에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조리영역 테이블은 완전히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다.

다른 집과 마찬가지로 호화로운 스타일의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그 위에 패턴이 있으면 보통 한 줄이다.

많은 사람들이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낮아지고 방의 크기가 작아질 것이다!무엇을 예방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사용할 때, 우리는 마찬가지로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여기 반짝이는 잡지와 TV 쇼의 조언을 들을 때에도 수많은 함정과 위험이 고약해지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당신에게 마지막 관심사는 경제다. 모든 사람들이 저렴한 가구를 원하지 않는다. 덜 비싼 가구로 잃어버린 것은 품질, 세부사항, 그리고 종종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보통 내 책에서 버려진 현금과 같다. 그러나 각각의 개인은 그들이 무엇을 선택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품질의 전통 가구를 홍보하고 싶은 바램은 당신이 많은 가구를 싸게 사는 것보다 단순히 이상적인 것을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스타일 작업을 끝내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것을 보는 것이다.

작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어떤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라도 당신에게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훨씬 낫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더 많은 흰색과 개방된 면적을 가지고 있을수록, 당신의 장소는 번거로운 가구로 공간을 가득 채우는 대신, 책이나 옷을 위해 벽에 걸이를 설치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작은 크기의 요리 구역에서,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이동할 수 있는 면적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작은 크기의 테이블을 골라라!어떤 경우에는 무엇을 보관하고 무엇을 던질지 선택하는 것이 도전적이지만, 장기적으로는 더 간단한 스타일의 방법으로 더 행복할 것이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디자이너이고 일상적인 기준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취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장소에서 집을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예산 내에서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화장실은 어느 집이든 필수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는 당신의 판매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 외관은 매력적이니?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설비를 점검하고 수리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공간을 처리할 것이며, 현재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용량을 늘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반 계단은 사용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