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의 가사는 흘러가야 한다

당신의 가사는 규칙적으로 당신의 창조적인 방법을 개선해야 한다.

사람은 스스로 떠나 감정, 영감, 개념을 증가시키기 위해 스스로 해야 한다.

사람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단순히 당신이 작곡하는 것을 돕는 단어들을 쓰는 것이다. 가사가 직접 쓰는 가사를 쓰지 않고, 당신은 단지 매체일 뿐이다.

잠재의식 음악을 찾으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사용자 반응하는 당신의 유형에 대해 가야 할 몇 가지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다양한 잠재의식 웹사이트에 그러한 음악 파일들이 많이 있다.

그것들은 보통 당신의 컴퓨터 안에서 다운로드되어야 한다.

그들은 MP3 구성요소의 유형을 위해 가야 한다.

그들은 다운로드하기 쉽다고 알려져 있다.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을 다시 다운로드할 때 그것들을 컴퓨터 시스템에서 동등하게 재생할 수 있다.

아이팟, 스마트폰 및 기타 장치 잠재의식 여행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간단하다. CD나 DVD로 음악을 똑같이 태워 디스크를 엉망으로 만들 수 있다.

물론, 만약 여러분이 mp3 첨부파일을 그들에게 주도록 격려하는 웹페이지를 가진 라디오 방송국이나 음악 감독관을 찾는다면,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이것을 명심하라. 하지만 이 시간의 대부분은, 여러분은 결국 당신의 음악에 대한 사람이 당신의 음악에 대해 훨씬 더 쉽고 빠른 방법으로 온라인에 링크를 요청하게 될 것이다.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적 표현 방식과 멜로디를 어떻게 편곡하는지에 대한 감상을 높이십시오. 접근 방식, 전체적인 음색, 그리고 다양한 악기들이 다양한 다른 악기들과 반응하는 실제적인 방식까지 정확히 적어라. 당신은 확실히 멜로디에 대한 환상적인 창조적 개념을 받게 될 것이다.

한 사람 위에 있는 쉬운 팁을 가지고 있으면 곧 훌륭한 멜로디로 튕겨나가기 어려울 것이다. 온라인 비트 메이커를 활용하는 것은 내 의견을 활용하고, 가사에 음악을 쓰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고, 여러분이 더 잘 작곡할 수 있도록 돕고, 여러분의 개인적인 뛰어난 음악 창작물에 빠르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록앤롤이 회사 자체의 전체 범주 안에 있다고 주장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이 장르가 1940년대에 미국에서 진화하고 성장한 두 가지 의미나 이론뿐만 아니라 이 장르는 50년대 안에 인기 있었던 노래를 묘사하는 데 활용될 수 있고, 심지어는 자신의 장르에서 세트 록 음악을 사용할 수 있다.

록 장르에 의해 클래식 록, 펑크 록, 헤비메탈, 인디 록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장르의 형태에 영향을 준 대안적이고 팝 팝 팝 그레이트 록 아티스트는 엘비스 프레슬리, 비치 보이즈, 지미 헨드릭스 U2, 퀸, 본 조비, 푸 파이터스 등 인기 록 밴드와 아티스트로 오늘날까지 많은 록 팬들이 당신을 위해 록을 좋아하는 한 특별한 헤비메탈 그룹은 슬립노트다.

올드리스가 연주해야 할 첨가제 이미지 상품을 사용하는 사람조차도, 당신은 올드리스 방송국이 펑크 록을 연주하는 것이 정말 스트레치 상태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먼저, 펑크 대중음악의 두 가지 정의를 다루자. 70년대 중 구월동룸싸롱 반/후반, 펑크는 두 가지 종류의 음악을 언급했다: 많은 사람들이 80년대부터 펑크라고 정의해 온 야생, 조잡한 음악의 영역, 그리고 그것은 전혀 같지 않은 것을 언급했다. 이 60년대와 70년대의 대중 록 음악; 우리가 현재 클래식 록이라고 부르는 장치들 그 밴드들 중 일부는 1980년대까지 실제 펑크 사운드와 레이블을 계속했고, 다른 밴드들은 조잡하고 요란하고 무정부적인 유형의 음악을 연주하지 않았기 때문에 뉴 웨이브로 개명되었다.

80년대 후반, 나는 대부분 클래식 스웨이에 주목했다. 그 당시 음악은 12세에서 20세 사이였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1990년대 그룬지 밴드는 클래식 아미즈로 자격이 있을 것이다!게다가, 8년 안에, 그룬지 밴드와 관련된 많은 초기 발매가 이 진행에 이어 28세까지 될 것이고, 그들의 첫 앨범의 노래들은 올드리스 섹션에서 연주될 것이다!갤럭시 노트 II에서 찾을 수 있는 기타 옵션 플레이는 무료 음악 로딩 비디오에서 더 많이 읽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음악 라이브러리를 구글 호스팅 서버에 업로드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음악 라이브러리를 클라우드에서 업로드할 필요가 있다.

2만 곡을 저장할 수 없는 옵션으로, 좋은 한 푼의 셸링 없이 앱을 전화기에 업로드하여 전세계에 액세스할 수 있는 무제한의 노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 스토어에서 구입하는 모든 음악은 실제로 플레이 뮤직 라이브러리와 동기화된다.

누가 음악 도서관 전체가 이제 버튼을 누르고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 악보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들부터 다음 날에 수행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일을 하는 전문가들까지, 모든 사람들은 이 웹의 거대한 음악 데이터베이스에 유리하다.

서인도인들은 리듬을 만들기 위해 거의 모든 것에 맞춰 조정할 것이다. 1930년대에 진화한 강철 팬을 고려하라. 운동에서 연주되는 음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지만 T의 버려진 50갤런 드럼으로 디자인되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