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는 좋은 인원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지지적이고, 따뜻하고, 친절하고, 숙련된 인원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는 좋은 인원을 가지고 있는데, 지원적이고 따뜻하고 친절하며 숙련된 인원을 가지고 있다.

직원들은 당신의 질문에 답해야 하고, 피트니스 운동 루틴을 쌓아야 하고, 심지어 운동 중에 당신을 발견해야 한다.

그들의 인가 후에 반드시 묻고 그들이 당신을 잠재적인 동료로 대한다는 것을 알게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질문에 미리 대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운동과 계약했을 때 당신을 치료할 가능성이 있는 동안 회의적이어야 한다.

친근함은 큰 이득: 환영받는 피트니스 클럽으로서의 우울한 얼굴 표정은 당신 때문에 모든 에너지를 고갈시킬 수 있다.

체력 전문가들은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주어진 시간대에 정확히 무엇을 성취할 것인지를 알고 있다.

그들은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일할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효율적으로 시작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적어도 여러분이 그곳에 도착했을 때 여러분은 행복할 것이다. 플러스, 여러분이 완전히 정상 궤도에 오르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한 빨리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술로 일할 수 있다.

바쁜 일정에 포함시킬 수 있는 작은 것들이 있다.

간단한 운동으로 구성된 일일 일정을 계획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설정 목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종류의 일 때문에 당신의 한 주는 매우 바쁠 수 있고, 우리는 당신의 주말을 잘 바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며, 당신은 일주일 안에 덜 엄격한 운동과 주말 동안의 집중적인 운동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이제 남녀 2명만 있으면 훨씬 더 집중하고 기본을 따라 꽤 분별 있는 코칭을 습득했다. 1-1회 한 달 후, 우리는 운동 내의 강도를 높이고 특정한 정말 재미있는 사이클 프로그램을 혼합하기 시작했다. 다음 달 내 어딘가에서 나는 내 외모뿐만 아니라 나의 전망과 태도가 모두 영향을 받았다. 시점에, 나는 당신이 일주일에 5번씩 통합할 때 나는 꾸준히 운동했다. 심장, 달리기, 몸무게 나는 항상 나의 삶의 방식이 될 뿐만 아니라 좋은 생각을 하고 느꼈다.

많은 소비자들이 피트니스 게임에 눈을 돌리고 있다.

많은 이유들 때문에 사람들은 단지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용이하기를 원한다.

다른 사람들은 수업을 위해 체육관에 갈 수 없기를 원한다.

그러나 그들이 피트니스 게임을 할 때 재미를 갖고 싶어할 수 있다.

그들이 개인에게 원하는 속도로 운동할 때,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게임들이 체육관에서 수업을 하는 것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깨닫는다.

윗몸 일으키기나 바삭바삭한 동작을 할 때, 혀를 구강 꼭대기에 올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목 근육을 운동에 끌어들여, 당신의 ab 관행에 더 적절하게 정렬시킨다. 당신은 해로운 변종이나 부상을 피할 수 있다.

이 순간 사람들이 피트니스 술책 정보원으로 그들을 때리는 것은 적절하다. 우리는 TV, 잡지,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하루 종일 때렸다. 몇몇 종류의 피트니스 기계, 기술, 구루스는 그것이 정신적으로 눈부시게 되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이 견뎌내고 운동을 회복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씩 그들만의 시스템을 운동하는데 소비할 것을 요구한다.

나는 고객들에게 우리가 어떻게 사는지에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점에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24살 때 나는 일년 내내 9%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판매 팀원들을 위해 405파운드를 벤치 프레스할 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더 이상 그렇게 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고, 우리가 필요로 하는 한 안정공 위에 서서, 24살의 짐승 같은 소년을 위해 하지 않는 모든 것들을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내가 더 건강했는가, 지금인가?연구들은 새로운 훈련을 고려하고 그것을 고수하는 데 약 7-14일이 걸린다는 것을 증명했다. 7주 이상 체력 훈련을 통해 신체를 일상에 이용하게 되므로, 남성이든 여성이든, 16세든 65세든, 당신은 모든 수준의 체력을 즐길 수 있다.

체력은 운동 세션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일관성 레깅스룸 에 달려있다.

책임은 반드시 져야 하는가? 누군가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매주 당신이 자신의 개인적인 운동과 영양 과정으로부터 어떻게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해 줄까? 피트니스 코치는 매주 또는 월간 체크인을 제공하여 프로그램에서 경험하는 혜택이나 단점을 지적할 수 있다.

실패하지 않도록 누군가가 당신의 활동을 감시하고 그 과정을 거쳐 당신을 지도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체력 계획을 만들고 수정하는 데 필요한 기초를 교육할 수 있다.

몇 달은 기본, 적절한 형태, 기술, 적절한 일상을 더 많이 발견해야 한다.

일단 모든 것을 배우고 거의 다 익힌 후에 트레이너의 도움 없이 개인 개인에게 그것을 할 수 있다.

끝안정공을 사무실 의자의 대안으로 사용하되, 공 위에 똑바로 앉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활동은 공 위에 앉아 있고, 근육을 토닝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