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달라이 라마는 “서양의 여자는 대중을 구할 것이다.

달라이 라마는 “서양 여성은 진정한 여성이 협력적이고 직관적이며, 우리 모두는 여성들이 적은 빚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돕는 것과 같은 불우한 사람들에게 주는 것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외국에서 온 누군가가 그들의 가족을 확보하기 위해 삶을 바꾸는 사업을 시작해야 하는 평균 대출은 27달러밖에 되지 않는다!마을 여성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기 때문에, 그 효과는 훨씬 더 깊고 증가되어, 만 명의 여성들이 소녀들을 위한 국제 부 연구소로부터 이익을 기부함으로써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기 위해 나의 목표를 증가시켰다.

내가 어니 엘스의 타고난 천재성을 타고나지 않았다는 단순한 사실에 대해 내가 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다음과 같다(이 비유가 지금 워크숍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아이디어를 バイビット 얻을지도 모른다!)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살아남고 샌프란시스코 주택은 남부에서 조금 싸지 않다. 나는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했을 때 처음 2년 동안 각각 100만 달러를 싼 집에서 얻었다. 나는 4년 안에 그들의 싼 집에서 천만 달러를 획득했다. 나는 LA나 그 나라의 어느 지역에서도 같은 성공을 복제할 수 있는 목장에 걸 것이다. 레이는 어디에 살든, 그리고 비교적 말하자면, 싼 집들이 많은 곳에 산업 투자를 하고 있다.

거래하는 점심시간 내내 쉬고,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들이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서 코앞에서 바로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라. 또한, 당신의 하루가 끝날 때, 점원에게 자리를 옮겨서 더 많은 라이엔스가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너무 많은 라이엔을 살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하루가 끝날 때의 전문가 카운티는 이들을 재승인하지 않을 것이며, 10번과 관련된 9번 판매는 최대 이자율로 이 카운터에 판매될 것이다.

장기가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그러한 사업에 투자하는 것은 보험 회사에 투자하는 것과 같은 향상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또한 장기 사업에 투자하는 몇몇 다른 회사들도 투자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한다.

주식 중개인은 시장 주식을 사려고 개인에게 가져갈 것이다.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는 현명하게 중개인을 골라라. 다른 중개인은 당신이 시장 주식을 거래소에 사도록 돕는 데 다른 요금을 가지고 있다.

할인 중개인을 투자하기 전에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싼 요금을 부과하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 그러나, 그들은 어떤 조언도 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보통 올바른 배당 지불 회사, 현명한 선택을 결정하는 방법을 배운다. 할인 브로커를 사용하여 돈을 절약하고, 따라서 미국의 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어떤 캐비닛을 만드는지 묻자마자 나는 어떤 캐비닛을 합성해서 어떤 기업을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고, 그 남자는 지난 40명의 고객 중 대다수가 선택했다고 지적했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것은 왜 내가 팔려고 하는 시장과 논쟁을 벌이겠느냐고 말했다. 판매자들이 집을 다시 좋아하는 것처럼 어떤 색깔을 그리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는데,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깔을 즐길 수 있는가에 대한 빠른 방법이다. 중요한 것은 단기적으로 시장에서의 움직임과 움직임 전에 증권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한 가지 방법 거래 사례가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어떤 거래자들은 기술 분석을 사용하여 이동을 예측한다.

기술 분석은 가격 행동과 볼륨을 읽어서 인터넷에서 발견되는 움직임을 예측한다.

어떤 다른 거래자들은 주식의 일반적인 전망을 고려하고 주식을 더 높게 또는 더 많이 움직일 특정한 뉴스 이벤트를 예상한다.

모든 종류의 거래 전략이 있고 당신의 편의를 위해 이 짧은 기간이 주식으로 이동하기 전에 구입하려는 단순한 개념에 도달할 수 있음

이 워크숍은 우리의 워크숍이 사용할 것이다. 이 워크숍에서 나의 동료들과 나는 당신이 벤처 캐피털 회사로서 이 서비스를 만들고 우리가 어떻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돕는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해결책을 줄 것이다. 각각의 투자는 당신의 삶의 일관성과 결과를 변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정확히 언제 당신에게 당신의 삶의 일관성과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지에 대해 마음 속에. 투자에 들어가라, 우리는 당신에게 그런 청사진에 따르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다!너만큼 대단한 일이구나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홉으로 묘사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