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때부터 현실적으로 쓰고 일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해 보라.

그때부터 현실적으로 지출하고 일할 수 있는 비용을 계산해라. 예산을 확보하면 각 항목을 다른 작품으로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의식, 피로연, 꽃, 음식, 결혼 허가증 등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결정하고 싶다. 일단 당신이 어떤 필수품을 가지고 수술하는지 알게 되면, 모든 비용을 종이에 적어라. 따라서 당신의 머릿속에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서면으로 볼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다시 참고할 수 있다.

만약 빨간색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특별한 날 색깔로 얻지 못할 이유가 전혀 없다. 붉은 결혼식에서 신부 들러리들은 빨간색을 입을 수 있다.

(아마도 흰색 앙상블을 가지고), 꽃다발은 붉은 장미나 튤립으로 만들 수 있다.

이 케이크는 빨간색으로 얼음을 만들 수 있다.

왜냐하면 식탁보가 더 나아가 빨간색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 케이크는 확실히 신부와 신랑 둘 다 프린터를 상호 즐기는 훌륭한 모티브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작은 결혼식에 관한 한 싱글들이 긴 숙련된 선택들. 약간 숙련된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곳에서 그 행사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레스토랑, 뒷마당, 오두막집들, 단지 많은 선택사항들 중에서 단지 몇 가지에 불과하다. 행복한 커플 웨딩박람회 을 향한 선택사항과 그들이 느끼는 문제들은 그들 자신에게 적합하다고 느낀다.

OExpand The Horizons 특정 음식 서비스는 파티가 더 매력적으로 유지되도록 하는 것과 함께 전체 테마에 맞는 꽃무늬를 가질 수 있다.

하나는 행사에서 행해지는 다양한 설정을 위한 특별한 꽃과 관련된 다른 위치를 찾는다.

장대한 세월 동안 시민들은 새해에 2년 정도 목욕을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 당시 욕조에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 지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물을 데우기에는 자신의 일을 거의 하지 않는다고 한다.

게다가 비누도 드물고 소중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전에나 여름에나 목욕을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그 시간 또한 일반적으로 봄에 결혼식이 열리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신선하지 않고 냄새까지 맡을 수도 있다.

그리 좋지 않은 향기를 없애기 위해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사용하는 매우 완벽하고 실용적인 해결책. 신부는 물론 드레스에도 보통 꿰매어진 허브들이 정말 큰 향기로운 꽃다발을 들고 다녔다. 때때로 신부도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거의 사용되지 않았을 때, 매년 여름에 내가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하나 있었는데, 멋진 옷을 입고, 지루한 다른 아이들과 놀고, 쿨피를 바라며, 나의 결혼생활 변명은 결코 설득력이 없었다. Id는 보통 내가 종양이었다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과장한다.

그들을 덜어주기 위해 소음을 재탕할 때, 나는 잘 되었을 것이다.

결혼식 날 밤에 사진사를 고용하려면 분석해야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사진을 원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직업 오프닝을 위해 전문가를 고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친구나 소설 작가 중 한 명이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거나 캠코더로 비디오를 촬영한다.

다음은 영국 슈퍼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인도의 재벌 아룬 나야르의 동화 같은 결혼식이 될 것이다. 첫 번째는 글로스터셔에서, 두 번째는 과거 수더리 어드벤처였다. 두 번째는 조드푸르의 우메이드 바완에 있었다. 그들은 전용기에 30만 달러를 썼고, 야간 신부복에 1만 달러를 썼다.기독교 결혼식은 보통 실제 교회를 엄숙하게 하고, 힌두교 결혼식은 신성한 불꽃 주위에 있다.

시크교도의 결혼식 장치는 구루드와라에서 열 필요가 없지만, 거대한 홀에서 행해질 수 있다.

시크교도의 신성한 책이 가져온 것이다.

결혼할 때 어두운 면을 보여주는 것을 도와야 할 군단 약혼 커플들이 있다.

흡혈귀 볼 결혼식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아니면 귀신이 들린 것으로 알려진 장소 안에서 행사를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결혼식을 위해 멕시코 죽음의 날을 선택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할로윈에는 촛불, 벨벳, 이타적인 음악, 그리고 놀라운 고딕 스타일의 웨딩드레스가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통 밖에서 서약을 교환하는 때는 모든 손님들이 모든 것을 정확하게 들을 수 있어야 한다고 확신할 수 있는가? 어떤 설정은 이것을 다른 설정보다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

야외 결혼식에는 원치 않는 소음이 포함될 수 있다.

결혼식의 주례자와 신부와 신랑이 리셉션에 사용할 수 있는 클립 마이크를 포함하는 오디오 시스템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라. DJ는 개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준비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특별한 날이지만 보통 당신의 손님들을 괜찮다고 상상한다.

이것들은 당신의 사람들이고 그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대하기 위한 필수적인 재료들이다.

그래서 누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어떤 관계가 얼마나 놀라운지, 어떤 종류의 냅킨에 관계가 완벽하게 접혀있지 않은지, 혹은 결혼에 관한 모든 사소한 세부 사항들이 이상적인지에 대한 진정한 판단은 몇 년 안에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