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필 휴즈, 양키스

필 휴즈, 양키스 당신이 받은 필리쉬는 2010년에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상으로 불리고 트렌튼에서의 AA 경력 내내 보호받았던 몇 가지 기묘하고 가장 순환적인 경로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고, 휴즈는 복수심을 가지고 허둥대는 큰 무리에게로 가기 시작했고, 2008년 텍사스에서 노히트에서 사고를 당했다. 그의 스턴트는 전형적으로 2009년과 관련하여 비참했다.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구원투수, 극소수의 바, 필 휴즈는 이제 다시 회전에 복귀하게 되었으니 어디로 나아갈 것인가? 이 질문은 스포츠 쇼에서 열띤 토론을 벌일 것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앨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 주요 숙취에 빠져 있는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로 출전할 예정이며,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 250명(291, 18 HR, 41 타점)으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푸홀스에 10만 표 뒤진 상황에서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다이아몬드 kbo 리그 백스는 지난 시즌 프리시즌 랭킹이 5위 안에 들었던 또 다른 팀이다. 그들은 70-92의 녹음을 사용하여 그들의 부문에서 꼴찌를 했다. 그들 역시 사실 증명할 것이 있을 것이다.

나는 단지 몇 초간의 취미보다 더 많은 수입원을 얻기 위해 스포츠 베팅을 원했기 때문에 공부와 연구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슬프게도 나는 내 mlb 예측을 정확하게 할 필요가 없다. 나는 여전히 내 사무실 직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구와 집중에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 MLB 크랩 내기에서 상당한 이익을 얻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확실히 찾는데 도움이 필요했다. 정확한 MLB 예측을 생성하는 올바른 공식

약점 : 더 이상이 회전에서 No 1이 아닙니다. CJ 윌슨과 토미 헌터와 같은 특정 이름이 혼자서 그렇게할 수 없었더라면, 리가 없었더라면,이 팀은 탬파베이 레이의 도전에서 살아남지 못했을 것입니다. 놀란 라이언과 회사가 지평선에서 큰 거래를 하지 않는한, 에이스와 관련된 것이 이 팀을 해치기 위해 정말 추가 샷을 하고 있습니다.

22 뉴욕 도시 메츠(22-28) – 브랜드 뉴욕 메츠는 일요일 필라델피아 내에서 열린 경기에서 3경기 완승을 피했지만, 여전히 필라델피아에 이어 65경기나 뒤진 것은 정말 나빴다. 거의 모든 야구에서 두 번째로 나쁜 경기였다. 당신의 메츠에 대한 공격은 호세 레이예스가 주도했다. 호세 레이예스는 트레이드 메아리에서 논의될 것이다. 카를로스 벨트란은 야구 335를 하고 있고, 카를로스 벨트란은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을 기록했다.

시러큐스 대학 NFL 저지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호박에 대해 비웃고 불렸다. 때때로 나는 튤립 때문에 유명한 네덜란드 팀이라고 거의 생각했다.

MLB 시험에서 60의 중요성은 절제될 수 없다. 선수가 일종의 돈의 시작에 놓는 것은 심지어 그가 그날을 제공하는데 진지하게 받아들였는지 아닌지를 지시할 수 있다.

그것은 내가 알기로는, 약간은 다운하는 것이지만, 스카우트의 관점에서, 다른 기술들은 가능성이 있는지 배울 수 있다.

속도는 외야수가 되어야 할 필요가 있고 중간 내야수가 70초를 뛰지 않는다. 더 나은 것은, MLB 시험 야구 픽스 & 예측을 가진 스카우트에서 시작하여 어떤 유형의 고려 사항도 받기 위해 지옥 / 던지기가 매우 좋습니다.이 팀은 볼티모어가 지난 해 팀에서 적어도 12 경기를 올리는 이 부서에서 훨씬 더 많은 장소로 작동할 것입니다. 큰 선수에게 실제로 속해 있음을 증명하려는 노력에서 500개의 장벽에 도전한다면 우리 모두는 크게 감동받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4위가 그들의 분열을 끝내는 시즌은 승리로 여겨질 수 있다.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시즌 내내 500경기 내내 1경기, 첫 홈에서 35경기만 뛰게 되었다. 최근 홈런 선두 호세 보티스타에 의해 블루 제이스의 공격이 촉발되었다. 3루수 남성들은 20홈런을 터뜨리고 36득점을 몰아냈고, 350명의 보티스타는 이번 12개월 동안 트리플 크라운 행성 아메리칸 리그의 후보였다. 블루 제이스는 더 나은 선발 투수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키의 각 26위에 해당하는 24개의 품질 스타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위에서 수행하고 더 많은 온라인이나 포럼을 알아낸다면, 기본적으로 당신은 베터들이 일반적으로 베팅하는 실제 방법과 요를 줄이기 위한 누출을 찾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개요를 가질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