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러나 워드프레스와 함께 하늘은 한계다.

그러나 워드프레스에서는 하늘이 한계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주제, 여분의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를 단순히 블로그 플랫폼을 훨씬 넘어까지 확장할 수도 있다.

제목과 짧은 글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하면 검색 엔진은 웹 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귀중한 자료를 작성하는 데 대한 공로를 부여합니다. 게시물을 개선하여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면 WordPress가 방금 제작한 페이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 트래픽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웹사이트에 올린 것으로,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시간의 비디오를 만들어냈으며,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다루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웹사이트에서 가장 좋은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모든 요구 사항들을 다루었다.

블로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자 하는 블로거들은 항상 애드센스로 눈을 돌린다. 애드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거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었지만,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애드센스 계정을 블로그 작가 블로그 사이트로 승인받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반면에, 자체 호스팅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이다.

이 작은 변화들로 당신은 워드프레스로 고정된 사이트의 시작을 가지고 있다.

비밀은 게시물 대신 페이지를 사용하고, 모든 것을 통해 키워드와 설명을 한 번에 포함시키는 것이고, 당신의 웹사이트는 실제로 좋은 정적 웹사이트다. 당신은 사이드바가 위젯으로 보이는 방식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입력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업로드라는 폴더를 작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편집을 사용할 수 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WordPress 파일과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드루팔과 주믈라는 이 플랫폼을 핵심 모듈로 하는 블로그와 온라인 포럼으로 구성될 것이다. 이러한 플랫폼은 CSS(Casca)를 통해 모두 달성될 수 있다.

스타일 시트) 및 PHP (개인 웹 페이지 또는 PHP : 하이퍼텍스트 전처리기) 코드 수정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며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관리 및 조정할 수 있을만큼 충분히 파악하는 것은 압도적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시를 따르기만 하면, 이제 도메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30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을 수 있도록 설정됩니다. 이제 자신의 도메인에 첫 번째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설정됩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강화하기 위해 준비한다.

논의된 Mullenweg는 바닥 1000개의 플러그인을 즐기기 위한 전략이 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추적할 때 무엇이 빠른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보는 것이 훨씬 쉽다. 그는 또한 스마트 테일을 사용하여 논의하거나 자유 기업으로부터 귀중한 지능을 얻기 위해 플러그인과 패키지의 사용을 감시했다. 현재 플러그를 통해 생성된 수많은 기능이 있다.

ins He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사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지적한다.

물론 블로그 작가가 제공하는 디자인 템플릿은 많지만 총판코리아 , 워드프레스 블로그 플랫폼의 비즈니스 특성상 프리미엄과 프리미엄 테마의 제한 없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아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FTP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하면 워드프레스 스타일의 전체적인 느낌과 외관을 변화시킬 수 있다.

다른 선택은 워드프레스로부터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받아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고, 자신이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주최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

이 대안은 또한 블로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 당신이 원하는 어떤 기능에도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 사이트에 남아 있다.

아래 CSS 텍스트는 스타일cs에 대한 코드 수정을 보여준다.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나는 끊임없이 복사본을 보존하고 초기 CSS 파일을 만들 수 있다.

지울 CSS 파일은 전체 화면 편집기 텍스트로 열고 수정할 수 있다.

새 텍스트 또는 수정된 텍스트는 대괄호 없이 새 텍스트가 제곱 대괄호 내에 표시될 것이다.

워드프레스에는 RSS 피드에 통합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에게 시사하는 것은 당신의 자료가 단순히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콘텐츠가 인터넷 전역의 다른 사이트로 갈 수 있다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