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는 향기나는 빨래나 방을 싫어한다

나는 향기나는 세탁물이나 방을 혐오한다.

호텔들은 향수가 나는 제품들이 깨끗한 냄새를 맡는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그러나 화학물질은 대부분의 향수를 만들어 사람들의 알레르기를 악화시키고, 자극제이며, 제조와 관련하여 석유에 의존한다.

그들은 불필요한 제품을 소비하고, 쓰레기를 증가시키며, 공기 질과 편안함을 더 작게 한다.

런던에는 이 활기찬 도시가 몇 개 있다.

런던에서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세계에서는 이 호텔들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할인 호텔들이 침대와 아침식사를 합리적인 속도로 제공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 호텔들이 초라하고 딩기하고 도시의 주요 요소들과 잘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렸다!거래를 할 수 있는 장소는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그 장소가 공항, 시장 장소, 관광 명소와 같은 도시의 주요 지역을 향한 대중 교통 링크에 접근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만약 당신이 런던의 할인 호텔을 보기 위해 인터넷에 대한 철저한 연구를 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특별한 할인을 제공하는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을 찾을 것이다.

시드니에서 시간을 늘리려면, 호텔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호텔을 구하는 방법을 전혀 알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싼 호텔을 선택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온라인 시드니 호텔이 당신의 기술을 호주에 예약하기 위해 여행사가 필요하지 않은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만 필요하고 온라인 예약으로 호주 전역을 검색할 수 있는 모든 호텔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상태일 경우 액세스할 수 있는 우수한 할인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명회원권

인도에서는 침대와 아침식사 뒤의 생각이 인기가 없지만, 마이소르에서 호텔을 찾는 마이소어 개인과 같은 도시를 통해 일어나는 작은 시작일 수도 있다.

또한 이제 비용상의 이유로 많은 이유로 홈스테이를 실험하기 시작했다.

이 호텔들은 투어하는 동안 많은 돈을 쓸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이 방법의 봉황과 그 주변의 값싼 호텔들은 힐튼 가든 여관 공항, 예산 로지 다운타운, 코트야드, 햄튼 앤섬, 수면 여관 공항이다.

만약 당신이 호텔에 거주해야 한다면 어떻게 호텔에 벌레가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는가? 호텔에 침입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침대 리넨과 화물 구역을 시각적으로 점검하는 것이다. 피 얼룩이나 검은 색이나 갈색의 마른 얼룩을 찾아라. 그것들은 생물 배설물이다.

우선 당신이 선호하는 런던 호텔을 검색하기 위해 웹을 검색해야 한다.

당신이 그물을 검색할 때, 당신은 몇몇 런던 호텔 서비스를 우연히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에 의해 윤곽이 드러난 호텔을 선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예산이 너무 높지 않다면, 크레오소트는 호텔을 위한 여행이 저렴하고 합리적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많은 돈을 가질 수 있고 당신이 고급스럽고 스타 카테고리의 장소에 아낌없이 쓸 필요가 있다면, 몇몇 호텔들도 태양 에너지 패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예산 호텔은 열을 가하는 수영장을 광고하고, 그곳에 도착해서 수영장이 몇 블록 떨어진 체육관에 어떻게 있는지 알게 되고, 당신은 그것으로 인해 보너스를 지불하고 싶을 것이다.

호텔에 꼭 들어가야 하는데 어떻게 버그가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는가? 우리가 호텔에 침입한 것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은 침대 리넨과 침대 안에서 시각적 검사를 하는 것이다. 피나 갈색이나 검은 얼룩을 찾아라. 그것들은 생물 배설물이다.

하지만 런던의 값싼 호텔들은 합리적인 아침 식사 장소와 숙박 시설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선택은 실제로 당신의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재정이 허락한다면, 당신은 런던의 주요 증기 호텔에서 멀리 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다음을 위해 약간의 연구가 필요하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켄싱턴, 패딩턴, 베이즈워터 같은 지역에서 주말을 보낸다. 당신은 이전에 주 중반에 런던 호텔에서 큰 거래를 할 수 있었다.

호텔을 찾는 데에 많은 도움을 주지 마라. 친구나 동료들이 저렴한 호텔을 찾는 방법에 도움을 줄 수 없다면, 개인 인터넷으로 찾을 수 있는 개인 인터넷으로 그것을 식별하는 데 항상 도움이 될 수 있다.

인터넷 외에도, 당신에게 많은 저렴한 호텔 요금을 제공하는 전화 디렉토리 같은 접근 가능한 다른 것도 있다.

만약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숙소에 전화를 걸어 그들에게 저렴한 호텔 요금을 요구할 수 있다.

가격제한 지원

나는 녹색의 약속을 지키지 않는 호텔에 있을 때, 나의 발견에 대해 총지배인에게 이야기한다.

어떤 매니저들은 적절하게 실망한 것 같고 그들의 직원을 다시 훈련시킬 것이라고 말한다.

다른 사람들은 거의 무지해 보인다. 마치 나를 우리를 재미있고 놀라게 하는 선을 넘어서는 Im 1처럼 취급한다.

그 후자의 경우 나는 방문의 사용을 위해 Do Disturb 가입을 했고, 녹색 체류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모든 해변 호텔들이 제공하는 특별한 편의시설들이 있다.

그들은 sa를 특징으로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