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고의 명확성 : 행동

생각의 명확성: 행동 블로그는 실제로 읽고 인식하는 것이 명백하다. 그것은 새로운 젊은 시장 장소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현대적인 방식으로 쓰여진다. 스타일 파일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는 각 항목에는 많은 텍스트가 없으며, 대신 게시물과 함께 가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포함한다.

이것은 그것을 통과시키는 것이 덜 압도적으로 보이게 하는데, 이것은 오늘날 빠르게 진행되는 트위터의 세계에서 중요한 것이다.

보석은 큰 변화가 될 가능성이 적은 분야로 가장 많이 간주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화는 수공예 보석 브로치, 핀, 헤어 타이, 밴드와 같은 다른 패션 좌표에서 항상 존재하며, 최근 몇 년 동안 오래된 재고를 정리 통로에 넣을 수 있는 약간의 변화를 야기하는 약간의 추세가 장기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최신 유행과 종류를 시도해보라 패션 주얼리의 많은 트렌디한 조각들은 훌륭한 주얼리에 위치조차 찾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 비용은 크기와 색상으로 엄청나게 발생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패션 포워드를 느낄 수 있고 많은 비드 주얼리를 쓸 필요가 없다. 그러나 심지어 당신은 그것을 바꾸기 전에 당신의 의상 주얼리를 쉽게 자유롭게 입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모든 것을 희생시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스타일 산업의 생존은 빠르게 진행되는 사이클에 달려 있다.

지금 당장 유행하는 트렌드와 미래에 어떤 유행이 될지에 대한 패션 블로그를 띄워라. 아마도 당신은 스크런치 시장에서 당신이 좋아하는 트렌드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블로그를 원할 것이다.

101 알프레도 카브레라와 매튜 폴이 패션 스쿨에서 배운 것들 디자이너들은 어떻게 다이어트를 발견하는가? 패션 달력은? 컬렉션은 컨셉에서 소매로 어떻게 가는가? 패션 디자인에 관심이 있든, 아니면 단지 사업을 이용하든, 이 책은 이 질문들에 답하고, 98개 더 많은 것을 보여준다.

관련성: 유머감각에 따라, 이 사이트는 올바른 사람이 될 수도 있고 멈출 수도 있다.

그들의 옷 선택에 기반을 둔 유명인사들을 때리는 것에 대해 읽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은 많은 금을 발견하기를 원하지만, 당신의 희미하고 하이브리드 자동차들은 조금 더 움츠러들고 있다.

이것은 비평의 종류가 얼마나 가혹한지 조금 더 깨닫는다. 하지만 이 웹사이트는 모두 재미있다!다행히도, 이 웹사이트에서 저는 이전 카테고리에 속해있고, 이 블로그를 열심히 좋아했습니다

이 소설에서 두 여성은 전형적인 과거를 발견한다.

결국에는 똑같은 아이 코트팁:이미 수천 개의 호의적인 블로그가 존재하지만 낙담하지 않는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가장 중요한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블로그는 오직 당신만이 강력한 목소리를 가지고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확실히 당신이 확신하는 주제에 대해 당신의 의견을 돌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를 다른 사람들과 구별되게 할 것이고, 또한 인터넷 사이트로의 트래픽 증가를 촉진시킬 것이다.

실제로 양복을 입고, 소매가 달린 셔츠를 포함한 넥타이를 매면 확실히 사람들과 함께 강화하기 위해 가죽 신발을 선택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 양복의 색깔에 상관없이 항상 검은 신발을 모든 옷으로 신는 수많은 남자들을 만났다. 이 경우 샌들의 색조를 조절할 수 있는가?

바쁜 엄마가 최신 패션 뉴스를 계속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시간 효율적인 방법은 패션 블로그를 읽는 데 몇 분 1주일을 보내는 것이다. 사진 콘텐츠가 풍부한 수천 개의 인기 블로그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스타일과 디자인에서 과거의 알고리즘 업데이트에 대한 가장 좋고 빠른 개요를 몇 개 할 수 있다.

생각의 명확성: 15 블로그는 작은 단락으로 코딩되어, 무게를 재지 않고 독자가 그것에 대처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만약 독자가 여전히 특정 블로그 항목에서 관심이 있다면, 그녀는 점프에 이어 이러한 유형의 독서를 하는 별도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따라서 활기찬 사진, 비디오, 그리고 자신의 사진 촬영 글과 연결되어 있다.

따라서, 블로그는 패션 이스타와 더 개인적이고 뚜렷한 것이다. 또한, 만약 어떤 것을 이해해야 한다면, 도움이 되는 척도로, 패션 용어, 그들은 단지 그것을 위한 사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베끼면, 그것은 패션 트렌드일 것이다. 너무 부족한 후에, 그것은 더 이상 유행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좋은 패션이 나쁜 패션 전리품으로 변하는 타이밍의 문제일 뿐이다. 그러나 많은 치즈들이 오래되어 선반에 버려져야 더 맛있다.

그것들은 같은 패션이다. 물론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좋아해서 더 잘 변한다.

하지만 그들은 매우 잘 익은 10살 된 치즈로서 고전적인 패션이 되는 것을 초월한다.

적시성: 6-85 단체모자 이 블로그는 일관성이 부족한 것 같다. 하루 만에 5-6개의 항목이 있고, 그 후 72시간을 완전히 새로운 게시물로 건너뛰고 5-6개의 입구로 계속 나쁜 성적을 거두는 것은 아마도 사람들이 일을 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