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물의 스플래시: 방법은 내가 4년 전에 주워온 것이다. 그리고 나의 놀라움은, 그것은 매력처럼 작용했다.

물의 스플래시: 방법은 4년 전에 주워온 것인데, 나의 놀라움과 함께,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지금, 이 방법은 호흡 기술보다 조금 더 복잡하니,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됐니? 첫째, 화장실에 들어가서 차가운 물을 켠 다음 이 얼굴에 튀겨라. 나는 너에게 이렇게 복잡한 것을 볼 수 있다.

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이 없다. 그러나 내 이론은, 불안 발작이 일어나는 동안, 사람은 관례보다 땀을 많이 흘린다. 그래서 나는 얼굴 부위의 물이 몸 전체의 필요에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당신의 요구가 더 좋아지기 때문이다. 불안은 낮아질 것이다

물론, 약을 터뜨리는 것은 진정시킬 수 있는 것만큼 좋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로 그 약에 의존하고 싶은가? 그리고 치료는 개인적인 문제를 통해 작동하지만, 공황장애를 이기기 위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안심하라. 공황장애를 막기 위해, 당신은 그것을 외부 악덕에서가 아니라 내부에서 하고 싶어해야 한다.

권한 부여는 어떻게 되는가?

카모마일 티: 몇 년 전에 카모마일 티에 대해 들었는데, 공황 발작과 불안을 이기는 방법을 연구하던 중, 차만큼 빠른 것이 진정되고 긴장을 푸는 것에 놀랐다. 나의 권고는 실제로 이 차를 마시기 시작하는 것이다. 오후에, 그리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것을 하는 것은, 당신이 차 마시는 사람을 작곡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낮 동안 차분한 야외 느낌을 남길 것이다. 확실히 그것을 장점을 얻기 위해 하루 자주 마실 필요는 없다. 여러분이 불안할 때만, 보통 두 잔의 컵을 마신다면, 여러분은 기분 좋은 평화의 느낌이 여러분의 몸 위로 씻겨질 것이고 여러분은 갑자기 여러분의 공황 발작과 감정적인 긴장을 더 잘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처럼 내 아주 좋은 친구도 공황 발작을 일으켜서 너무 불편해한 후에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것은 불행한 일이다. 이 남녀들을 입을 다물게 하는 대신에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 성인ADHD 검사 고 혼란스러워 한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기 위해 약을 받을 것이다. 심지어 그들은 정신적으로 도전받거나 약간 미친 개인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한다.

하지만 왜 정확히? 불안과 공황 발작으로 몸부림치는 것은 영적 자유와 지도를 찾는 중요한 단계다. 그것은 개인들이 자신을 경험하고 다시 연결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학교 공포증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학교에 가기 때문에 아이가 비이성적으로 회의적이 되게 한다.

어린 아이는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이것이 그들이 느끼고 있는 두려움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두려움은 당신의 아이가 학교에 가지 않기 위해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것을 드러낼 수도 있다.

작은 아이는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에게는 정말로 병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아드레날린으로 인한 이 빠른 체격은 당신이 죽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거나 당신이 미쳐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할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무서운 고통이다. 뜨거운 홍조나 차가운 플러시,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함께 이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을 무력하게 할 것이고 당신의 통제에 대해 이런 종류의 느낌은 약 15분 정도 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느낌은 당신을 다음 시기에 대해 하나씩 불안하게 하는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할 수 있다.

모든 근육을 풀고, 더 차분한 추억을 생각하게 함으로써 불안을 치료할 수 있다.

손으로 배를 만지고 숨을 들이쉬고 내쉬는 자신을 느끼도록 하라. 가능하다면, 완전히 긴장을 풀 수 있도록 거짓말을 할 곳을 찾아라. 그리고 현존하는 좋은 요소들에 초점을 맞추고 은행 기관들이 당신을 진정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이것은 공황 발작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긴장을 푸는 큰 전략이다. 긴장을 푸는 방법은 가치가 있다.

또한 공황 발작을 손에 넣을 수 있는 데 필수적입니다.이러한 휴식의 훌륭한 방법은 심호흡, 요가, 심호흡을 포함합니다.이 활동은 심신을 진정시켜 당황하게 만들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공격으로 낮게 누워있을 때 호흡 조절을 권고하면, 사람들과 함께 호흡이 매우 빠른 속도로 변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불안 장애가 다가오면 깊고 느린 호흡을 취해야 한다.

이것은 공격의 강도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내가 당신에게 당신의 공황과 불안 공격을 끝낼 수 있는 것은 단 한 명의 공황을 바라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것인가? 그래 나는 그것이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는 것을 알지만, 내가 주장하도록 허락한다.

공격의 트리거가 정확히 무엇인지 결정하라. 운동할 때 프로젝트를 제출할 때마다 개인이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 무서운 영화를 자주 본 후 저녁 늦게까지 좋은 공격을 하십니까? 이런 공격을 불러일으키는 듯한 상황을 파악함으로써, 할 수 있다!그들을 예방하기 위해 배워라.그리고 희망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