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1) 당신과 함께 정신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1) 정신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당신은 단지 성공적으로 치료될 수 있는 행동상의 문제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일단 이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통제력을 되찾기 위한 더 효과적인 위치에 있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중요한 단계다.

공황 발작이 대개 원인을 모으는 요인을 찾아라. 보통, 그들은 당신의 아이가 매일매일 마주치는 우려에 대한 반응이다. 앉아서 무엇이 이러한 투쟁을 일으키는지 발견하라.

정면으로 맞서서 기억 거품 덮개를 위해 그것을 이해하라. 이제 당신은 죽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라. 당신은 이제 그것이 공격을 일으키고 있는 당신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다른 어떤 것도 아니다. 그러니 팔을 감싸라. 그것이 최악의 일을 하고 싶다고 말하고, 그들이 있는 것에 비해 더 악화시키라.

다음은 바로 다루는 경향이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것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고, 지금 당신은 당신의 두려움에 의해 도망치고 있다.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은 공황 발작이 올지도 모르는 직업에 자신을 투입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스트레스의 증상에 거의 일정하게 만든다. 이것은 당신의 현재의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공황이나 불안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을 크게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은 첫 번째 사례에서 다른 것을 얻는 당신의 두려움의 효과로 일어난다!

여러분은 패닉 발작을 견뎌내는 가족이나 사람을 이해하고 공황 발작 치료 기회를 찾는 데 강력하게 도움을 주는 불안 스키의 복잡성을 인식하려고 하기 때문에 거주 독서를 할 수도 있다.

물론, 그것은 여러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사실, 지속적인 공황이나 불안 공격은 이 갑작스런 불안과 공황의 급증을 경험하기 쉬운 주의가 필요한 의학적 상태로 보여져 왔으며, 여러분은 이 곤경을 관리할 수 있는 공황 발작과 함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싶을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할 수 있는 치료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인지행동치료를 포함하는 치료에 자신을 참여시키는 것이다. 그러한 인터넷 사이트는 여러분이 생각을 다룰 수 있게 해주고 두려움에 직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리고 이제 모든 것이 사라질 때까지 여러분의 불안과 공황발작을 극복하기 위한 많은 방법론들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집중이 필요한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하는 것에 대한 불안으로부터 산만하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몸을 산만하게 하고, 여러분의 마음을 건강한 방법으로 할 것이다.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마음을 떼는 것 사진 찍는 것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가 될 수 있다.

보통 여러분이 정지해 있고, 그렇게 할 때 활동적이지 않기 때문에 읽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발작은 당신의 삶에서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후 당신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으로부터 당신이 공황 발작 동안 겪는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기 때문에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완전히 당황하고 충격을 받게 한다.

우리 자신에게 도달하기 위해서는 모든 통제층을 돌파하는 것이 중 최면 요하다. 매우 무서워지기 위해서,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한 번은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내면의 과정을 덮기 때문이다. 포스는 겁에 질려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관리를 중단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정면으로 맞서서 목표를 위해 그것을 이해하라. 이제 당신이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당신은 이제 공격이 일어나는 것이 당신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니 팔을 감싸서 그것의 매력적이지 않은 행동을 하도록 하라. 실제로 원하고, 그리고 그것을 말하라. 그들이 있는 것에 비해 더 나쁜 표시를 하라.

여기 한가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불안이 공격으로 구성되도록 요구하는 바로 그 행동을 통해 두려움을 보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환상을 깨뜨릴 활동은 여러분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거의 즉시 멈추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 공황 발작으로 불안장애를 일으켰다면, 정말로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전문적인 도움을 찾는 것은 심리치료가 불안장애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이다. 이것은 포럼이 시작되는 감정적 감정을 골라낸 다음 그 의견이 없는 것을 돕는 것을 포함한다.

공황 발작을 멈추는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사고 과정과 행동을 재프로그래밍하여 공격을 멈추게 하는 인지 행동 치료다.

공황발작 환자들은 종종 심각한 문제를 겪는다고 보고한다.

시스템이 빠르게 폐쇄되는 것처럼 머리를 잃거나 위기 모드 안에서 많은 몸을 잃는 것에 가깝게 느끼는 것이 일반적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