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볼게임을 하고 선수들과 함께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볼게임을 하고 선수들과 함께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몇 시간 동안 TV 평민에 달라붙어 있고 회원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기껏해야 대학에 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재정적인 투자는 압도적일 수 있다.

일하기 위해 준비하는 자신을 발견하고, 세월이 어디로 갔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궁금해한다.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거나, 학교에 입학하거나, 아니면 아마도 너는 나처럼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을 원했고, 너의 명성을 흔들어 놓기를 원했다. 나는 내가 지식 없이 내가 필요한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날 세계에서 높은 품질의 좋은 보수 경력을 사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대학교육대학으로서의 가치의 보장은 유아가 5살 때 대학교육에서 1년을 선불하면, 이런 17가지 종류의 가치가 증가하여 1년치 교수교육을 여전히 충당하게 된다.

고등교육은 성공에 대한 견제라고 생각되며 이것은 정말 절대적으로 사실이다. 그러나 재정적인 자원이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그들의 교육을 시도하고 할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딜레마를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직장을 선택하고 등록금을 지불하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라. 대부분의 기업들이 충분한 기술이나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체크할 때, 그러나 당신은 또한 고용할 수 있는 교육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돈을 투자하고 학위를 수행해야 한다.

현재 다양한 대학 저축 보험에 대한 연구 현재, 시장에서는 모든 다양한 대학 저축 계획이 다른 플러스 포인트를 제시하고 있으며, 실제로 필요한 것과 가장 유익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계획은 더 이상 해부된 진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금융 컨설턴트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 독특한 원 S & P 500 Emini 선물 계약이 500 달러입니다. 가격 이동 (똑딱 거리는) 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불은 1250 달러입니다. 각 학생은 아침 4 진드기, 단지 4 진드기, 그리고 5 계약 또는 2000 달러 훈련 투자로 거래했습니다. 커미션과 손실 후, 그들은 하루에 200 달러를 생산합니다. 그 20일 동안 그 학생은한 달에 4,000 달러, 또는 세금 연 4,000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갑자기 그 대학 학위 예산을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능력 단지 4개의 진드기만 있으면 하루에 15분씩 일을 할 수 있다.

다음 단계는 학생 신용불량 대출이다. 이것들은 기초 모기지에 의한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좋은 소비자 신용이 필요하다. 당신은 약간의 상환 보장을 보여주어야 한다.

이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자동차 대출과 유사하다. 신용 위기와 함께, 운 좋게도 그들은 얻기 어렵다. 만약 가능하다면, 개인 학자금 대출을 피하라. 여전히 그들은 수백만 명의 방문 대학을 위한 길을 제공한다.

두 번째 전략 Id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전략은 당신의 삶에 일찍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진적으로 더 보수적인 설명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은퇴를 계획할 때마다 사용되는 것과 같은 전략일 것이다. 아장아 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나는 재정 고문이나 당신의 어린 삶에 나타날 때 극도로 최고의 투자 전략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될 학교 저축에 전문적인 사람을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제안하고 싶다.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학교를 중퇴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하는 것이 무엇인지 지적했다. 종종 아무런 혜택도 받지 못하거나 매우 가난한 직업은 종종 그 사람을 위해 건강과 치과 문제가 더 발전하게 되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는 너무 오래된 차를 운전한다.

종종 더운 일이 있고, 타이어와 수리비를 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긴급 기금이나 저축을 제공하지 말라. 입에서 입으로, 주말까지.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삶의 포함인가? 생각해봐. 이 순간을 바로잡지 마.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어린아이나 어린이 대학 훈련을 설명한다고 느낀다면 손을 들어라.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부모가 당신의 대학 학위를 지불할 때마다, 우리가 지난 번에 변화된 것이 아니라, 우리는 도움이 되는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로부터 책임이 될 것이다. 교육과 배움을 소유한 사람은 물론 부모들이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능력이 있는 정도까지 도와야 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당신의 대학 교육에 대해 빌린다. 당신은 은퇴 임금을 위해 돈을 빌린다.

두 번째 전략 Id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전략은 자녀의 삶에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진적으로보다 보수적인 포트폴리오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은퇴에 대해 진지한 사람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전략으로 작동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