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불편함을 통제하고 통증이 당신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불편함을 통제하고 통증이 당신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우리가 해야 한다고 믿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들 중 하나는 휴식이다. 잠시 수평으로 누워 있는 동안, 우리는 이것을 제한해야 한다.

왜냐하면 등은 계속 움직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미지는 집의 구조를 잘 보여주는 틀과 벽 구조 없이도 집의 높이가 올라갈 수 있는가? 구조에 균열이 생기면 집이 빨리 악화되기 시작하고 부서지기 시작한다.

집처럼 허리뼈가 기능장애가 되면 부서지기 시작하거나 일찍 약화되기 때문에 두통, 요통, 부상을 더 빨리 입기 시작한다.

또한 조기 퇴행이나 관절염도 발생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움직임은 등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지만, 고통스러울 때 움직여야 하는가? 근육 긴장 등 불편하게 들어 올리거나 움직여서 뚜렷한 부상을 입었다면 빠른 휴식 시간이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차 사고나 다른 외상 상황에 머물러 있다면 척추에 부상을 입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영상 검사를 위해 보건소에 가야 한다.

척추 확장이 근육 경련이나 등통이 느껴지지 않는 경우 가장 좋은 것일 수 있다.

명백한 부상

하타 요가가 등통이 있는 사람들을 돕는 또 다른 방법은 요가가 요가를 실제로 요가를 위해 연습되어 온 것이고 그것의 가장 초기의 건강 유지 시스템이다. 요가 요소와 요가가 많은 대체 치료법이 요가 요소를 통합하여 마음, 정신, 몸의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날씬해지는 것이 허리의 통증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하면 그것을 제거해서 다시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수 있을까? 스트레스가 가해자일 때 건강한 방법으로 긴장을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스트레스의 일부를 없애고 운동이나 오락과 같은 석방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하라. 마찬가지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 가족 또는 전문가에게 말할 수 있다.

많은 의사들이 근골격계 기능장애의 진단과 치료에 경험이 거의 없다. 그들은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약을 추천함으로써 간단한 방법을 택한다.

그들의 고객들은 기뻐하고, 고통이 덜어지고, 문제가 해결되었다.

사람들은 평생 동안 처리되지 않는 긴장이 무의식 속에 묻히게 된다. 매일 훨씬 더 많은 긴장을 경험하면서, 이러한 억압된 감정들은 쌓이기 시작하고 궁극적으로 그들은 마음챙김의 정신으로 표면화되기 시작한다.

뇌의 자기 방어 시스템이 시작되고 이것이 일어나면 하부 등 부위로 혈액 순환을 감소시키기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등을 경험하고 있다면 근육 경련을 완화시키려고 노력하라. 통증 등 위에 누워 있는 동안 근육에 열을 가해 가장 빠른 안도감을 발견할 수 있다.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많은 액체를 마시고 나트륨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탈수가 근육 경련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디어!허리의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발견하고 더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며칠 쉬어라. 휴식이 불편함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된다면 부상은 경미할 가능성이 가장 높았다.

매일 자동차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감안할 때, 자동차에 타는 것은 종종 뒷부분의 통증에 대한 책임이 있다.

좌석을 효과적으로 바꾸고 핸들과 페달에 도달하기 위해 연장할 필요가 없도록 설정하십시오.

디스크가 파열되면 굴곡운동을 하지 않는다. 척추를 연결하는 관절을 요소 관절이라고 한다.

이 관절이 염증이 있을 때, 굴곡운동은 침대/바닥에 두 발을 평평하게 하고 한쪽 무릎을 가슴에 대고 끌어당기고 다른 한쪽 다리로 이것을 반복한다.

옆을 밀 때 양쪽 윗손을 가슴에 끌어당길 수 있다.

만약 통증은 늘 당신의 고통에 의해 유도되고 멈추게 된다.

만약 당신의 기존 체중이 10파운드 이상 초과하여 당신의 완벽한 숫자를 지나면, 체중 감량 식단은 곧 시작해야 한다.

특히 당신의 복부에 추가적인 체중을 가져 https://www.ecosamsung.com 오면, 당신의 몸의 무게 중심을 바꿀 수 있다.

이 교란은 결국 당신의 허리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그것은 지속적인 허리 통증을 일으킬 수 있다.

척추를 똑바로 유지하라 – 많은 사람들이 좋은 자세를 취하지 않고 종종 구부러진 자세로 걷는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이것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나 척추를 직접 유지하는 것은 고통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그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자세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등에서 느끼는 구별에 놀랄 것이다.

운동할 때는, 운동을 하기 전과 후에 몸이 열을 올리고 늘면서 천천히 힘을 높이는 것이 좋다.그리고 항상 운동할 때 등통을 예방하는 데 오랜 방법을 쓰는 것이 좋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