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주거용 또는 상업용 자산 및 가족을 위해 관리할 수 있는 최상의 가정 보호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입니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재산과 가족을 위해 관리할 수 있는 최상의 가정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이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비용은 실제로 모든 사람에게 경제적이라는 것이 실제로 많은 것을 감소시켰다. 보안을 갖추지 않는 것은 위협할 가치가 없다.고급 도난 경보 시스템은 윈도우 홈 보안 센서를 갖추고 있지만, 가정 보안 기본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어떤 경우에도 침입자가 집에 침입했을 때 이해할 수 있도록 창문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이동 감지기를 사용할 예정입니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보안 시스템이 당신의 핸드폰으로 메시지를 보내도록 프로그램을 짜는 것 보다 전문적으로 당신의 집보안 시스템을 추적하도록 돈을 지불할 수 없다면, 만약 당신이 집에 있지 않다면 당신은 911에 전화하고 당신의 집으로 당국들을 보낼 수 있다, 적어도.집 보안 단계가 마련되어 있지 않은 것이 당신을 가장 목표로 삼을 가능성이 높다. 특히 당신 지역의 다른 집들이 적절한 절차를 이용한다면, 이웃집들이 그들의 보안을 강화함에 따라 당신의 집은 즉시 사기꾼들에게 튀어나올 것이다. 결국, 범죄자들은 당신의 집을 다른 집들과 비교해서 평가할 수 없다.그 지역에 있는 s.당신은 집을 나설 때 문을 잠그는 일상에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나요?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혼자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는 것을 가르쳤습니까? 문을 잠그는 습관을 들이지 않으면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갖출 수 있고, 도둑의 희생자가 될 수도 있다.

주택 진입 지점 검사A 출입구는 당신의 집 안에 있는 개인들이 출입할 수 있는 어떤 장소이든 있다 이것은 창문과 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각 문과 창문의 잠금장치와 강도를 검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효과적인 경찰력을 가진 지역사회에서, 그 경보는 도둑이 잡힐 확률을 상당히 높인다. 경찰의 대응 시간이 느린 장소에서도, 경보의 소리와 집중은 도둑이 목표를 완수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연간 6채 중 1채는 도둑이 될 것이라고 경찰은 우리에게 말한다.

통계에 따르면, 모든 집털이의 60%는 열린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

그래서 부동산 소유자들은 반드시 모든 창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이 집을 위한 보안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집을 위한 보안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다.하이엔드 경보 시스템은 윈도우 홈 보안 감지 장치를 갖추고 있지만, 가정 보안 기본 사항에 대해 논의 중이기 때문에 우리는 윈도우 하우스 보안 방어를 위해 동작 감지기를 사용할 하나님의교회 예정입니다. 도둑이 집에 들어오면 어느 쪽이든 알 수 있습니다.다음으로 지출계획서 하우스 보안 체크리스트는 니즈에 대한 평가입니다.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도시에 사는 것은 미국보다 침입자들에게 더 나쁘다. 미국이 캐나다보다 더 많은 범죄 활동을 하고 있다.

나는 캐나다인들이 가정 보안을 소홀히 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정말로 집 앞에 은행 금고의 문이 필요한가? 극도의 보안은 당신이 실제로 보호할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단지 호기심이 있거나, 알아냈거나, 미친 사람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이 무엇인지 찾을 수 있을 것이다.집을 소유한 사람, 또는 아파트에 살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실제로 당신의 보안에 대해 걱정해야 하는 것은 연간 600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믿고 그만둔다면, 많은 사람들이 상당한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구입한다는 것은 일리가 있다.

확실히 보호할 가치가 있는 그들의 집과 가구들에 투자했다.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지금은 침략에 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계십니까? 필요하면 빨리 나갈 수 있어요? 아니오? 당신이 그 일을 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혹은 그것이 당신에게 삶의 장벽이 된다면 가정 보안은 당신에게 효과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화재를 피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의 현관문 위의 15개의 자물쇠는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신중함을 위해 과실을 범하지 마세요.그렇기 때문에 모든 부동산 소유자들은 그들의 주택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기술을 확립하는 것이 의무적이다. 여기 간단히 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이 있다.

새 평면 스크린 TEVISE VISION 또는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내놓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침입자가 집에 들어가기 전에 집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