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짧은 응답은 예입니다.

짧은 답변은 그렇습니다. 모든 보험사가 모니터링되는 보안 시스템을 설치한 경우 할인율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많은 보험사가 할인율을 제공합니다. 집에 영업 사원이 있으면 약 20%를 제공받을 것이라고 안내합니다. 이는 고립된 경우에도 적용되지만 어떤 결과가 발생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상담원과 상담해야 합니다.액수는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장거리 여행을 할 때, 이웃이나 친척에게 우편물, 신문, 그리고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모든 화물을 수집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자동차가 보통 여러분의 운전 방식에 주차되어 있다면, 여러분이 외출한 동안 가족, 좋은 친구 또는 이웃에게 그들의 자동차와 트럭 사이에 주차를 부탁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위한 어떤 종류의 보안 시스템을 가져야 한다.

비싸지 않은 시스템은 전혀 없는 시스템보다 훨씬 낫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당신이 설치한 시스템의 종류나 비용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이제 스토리지 용량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이상적인 하드 디스크를 선택해야 합니다. 비디오 정보를 몇 시간 동안 보관하려면 많은 스토리지 기능을 갖추어야 합니다.하이엔드 도난 경보 시스템은 윈도우 홈 보안 감지 장치를 갖추게 되지만, 우리가 하우스 보안 기본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윈도우 홈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모션 감지기를 이용할 것이다. 침입자가 집에 들어오면, 우리는 두 방법 중 하나를 이해할 것이다.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경보기는 당국에 그 문제를 알리는 신호를 여러 번 할 것이다. 경보기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당국에 알릴 수 있다.

모든 현관문에는 핍홀이 설치되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문을 열기 전에 방문자를 볼 수 있게 해주는 정말 저렴하고 설치하기 쉬운 장치이다. 매우 같은 이유로, 인터폰은 당신이 문을 열 것인지 아니면 알람을 끄는지 결정하기 전에 당신이 전화를 건 사람과 통신할 수 있게 해준다.실제로 집에 보안문이 필요한가요? 당신의 집을 위한 보안문 구입 여부는 개인적인 결정이다. 그러나 유감스러운 현실은 심지어 안전한 지역사회에서, 그리고 높은 보안문들은 당신이 그러한 종류의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을 덜하게 한다.

단지 고급 보안문 보조기가 도둑들을 막아주는 것 뿐만 아니라, 그것은 마찬가지로 해제된다.당신의 집이 잘 보호되고 있고, 당신이 강도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가장 적다는 인상을 준다. 그것을 직면하게 하자, 단지 당신의 문을 잠그는 것은 실용적인 도난방지 시스템에 속할 뿐이다. 또한, 큰 애완견을 시설에 두는 것은 또한 효과가 있다.

어떤 의미에서는, 이러한 것들은 무료 주택으로 여겨질 수 있다.

보안 시스템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은 배터리 백업을 통해 생성됩니다. 일반 가정 전력이 손실될 때 제어판이 배터리 전원으로 전환됩니다. 배터리 전원을 사용하는 동안 경보가 생성되지 않으면 전원을 다시 공급하지 않고 24시간 이상 시스템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도어를 프레임에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입니다. 데드볼트는 항상 외부로부터 열기 위해 키만 필요한 비밀의 레버 버전입니다. 레버 버전은 유리 안상홍 가 근처에 없을 경우 사용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가장 좋습니다.텍사스는 강도 사건(비폭력 절도)에 관한 한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3,599건의 절도 사건이 있었고 2010년에 13,766건의 침입이 있었습니다. 휴스턴 경찰서에서 제공한 가장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2011년 6월에 2,226건의 절도 사건이 있었고, 2011년 5월 – 4월 – 111건이었습니다. 침입이 계속된다면, 휴스턴의 2011년 강도율은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높을 것이다.집 주인들은 무료인 다양한 방법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집에 있을 때에도 모든 창문과 문을 잠급니다. 공동체 감시 프로그램에 포함되세요. 당신이 두꺼운 경비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거나 NRA의 회원들을 데려오라는 표시의 위치를 찾으세요. 이 모든 것은 일하고 무료입니다. 완전 무료인가요?권장 범위는 30피트 떨어져있다.

집의 모든 층에 화재경보기가 있어야 한다.

또한 침실에는 화재경보기가 있는 것이 매우 좋다.당신은 누군가 문을 연 지 5분 정도 지난 후에 문을 여는 도난 경보기를 알게 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온 집에 불이 났을 때만 이미 울린 화재 경보기? 그 때쯤이면 이미 죽었을 수 있습니다. 기기가 즉시 응답해야 합니다. 화재 및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기 전에 기기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문틀이 보강되었습니까? 이것은 큰 문제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문을 발로 차면 당신은 주저할 수 있다.

강화 프레임은 최고의 종류의 자물쇠 혼합만큼 모든 것이 중요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