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모든 노동은 돈을 쓰기를 주저하거나 그들의 꿈의 집을 살 때 배관 검사를 받을 생각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다.

모든 노동은 돈을 쓰기를 주저하거나 슬프게도 그들의 꿈을 꾸는 집을 살 때 배관 검사를 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다. 그들이 집을 산 직후 그들은 구매 선물에 서명하기 전에 발견했을지도 모르는 손상된 배관 라인을 수리하기 위해 수천 달러의 노동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기름, 머리카락 또는 어떤 물질의 축적 가능성에 주목하라. 기름이 배관 내부에서 확실히 식을 때 굳어진다는 것을 잊지 마라. 가장 효과적인 것은 다른 종류의 용기에 과도한 기름을 모은 다음 굳을 때 그것을 처리하는 것이다. 비록 간단해 보일지 모르지만, 예방 조치는 더 많은 비용과 걱정으로부터 여러분을 구할 수 있다.

가스공급, 히터시스템, 샤워시스템 설치 등과 같은 전문 배관은 복잡하여 배관도급훈련 프로그램을 통과한 배관도급업자가 실제적으로 허용하는 유일한 배관도급업자를 포함하는 상황에 대한 연구를 통해 인증과 적절한 교육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법률문서를 가지고 있고 또한 그러한 실제 사업 기회에 적합한 교육을 가지고 있다.

보이지 않는 누출은 수도꼭지 고정장치의 결함의 결과일 수 있지만, 배관 범위 내부의 균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균열은 노후 라인을 사용하여 발생하거나 단순히 배관 시스템의 겨울화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다.

배관 문제를 가진 모든 요소를 조사하기 위해 기간을 두십시오. 종종 볼트의 단순한 조임만으로 문제를 제거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침식된 간단한 부품을 교체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에서 단계별 지시를 진행할 방법을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이 원하는 모든 도움을 찾을 수 있는 지역 복원 매장에 누구나 전화할 수 있다.

개인이 전체 주택을 건설할 계획인 경우, 사람은 오래된 주택을 개조하고, 표준 관행에 대한 녹색 배관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파이프를 가능한 한 짧게 유지 난방기 사용 시 요구 시스템을 설치하십시오.

보통의 물은 대부분 당신이 사용하는 곳에서 펌핑되어 처리된 것뿐만 아니라 부산누수탐지 처리된 것 또한 –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것은 보통의 가스나 석탄 연소 공장에서 나오는 것보다 훨씬 적은 녹색 집 가스의 방출을 일으킨다. 어떤 사람은 정화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 하수 처리 공장에서 배수구는 아마도 위로 올라간다. 만약 악천후로 인해 정화조가 면허를 받은 사람을 위대하게 찾았다면, 즉시 숙련된 전문가와 장비를 훈련시켜야 한다.

발견하기 위해서는, 정화조를 저장 탱크로 사용해야 한다.

그 때까지 그 탱크가 스스로 호를 사용할 때까지 사법적 사용 물은 당신이 귀중한 시간을 버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미래에 정화조에서 얼지 않도록, 그 다음 겨울 전에 겨울을 나도록.

배관 문제의 대다수는 귀찮은 누출이 있을 수 있는 경우입니다. 왜냐하면 가장 악화되는 것은 당신이 직접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하기 때문입니다.이 거의 간단한 문제를 수행하기 위해 권위있는 배관공을 부르는 것은 이유없이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출과 주요 파이프 파손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먼저 주요 물 학습 자원을 꺼야 합니다. 누출이 계속되면 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물이 계속 흐르는 것을 듣고, 그러면 잠재적으로 문제가 증가할 수 있다.

만약 그 결과가 배관 문제 때문이고, 수리하는 것이 편하다면, 아마도 당신이 많은 것을 더 악화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면 그것을 시도해 볼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들은 가능한 한 수리하는 것을 더 편하게 생각한다.

예를 들어, 배관 문제는 지하 파이프를 숙고할 수 있다.

그 재산은 파이프를 향해 최대로 파고들 것이다. 그것은 조언이다. 전문직에 입수할 수 있는

우선, 어떤 종류의 배관 작업을 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메인 워터 밸브를 분리해야 할 것이다. 비록 당신이 단지 누수된 수도꼭지를 고치고 있을지라도, 당신이 먼저 밸브를 닫도록 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홍수가 난 거주지를 통제할 수 있게 될 것이다!밸브는 수도 미터기 옆에 자주 위치해 있다.

좋아, 이제 네가 쉽게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배관 작업은 무엇인가?

배관 설비가 천천히 배수되면 문제가 막힌 환기구로 인식될 수 있다.

이것은 환기구가 부적절하게 위치할 때 그리고 새나 동물이 환기구를 천장에서 나가는 곳에 침전시킬 때 발생한다.

버스트 파이프: 비상 배관공이 그림에 도착할 때까지 당신의 최우선 목표는 구멍에 흐르는 물을 멈추는 것이다. 주 차단 밸브를 거주하도록 하고 닫는다. 차단 밸브를 끄면 고정장치로의 급수가 닫힐 것이다. 다음 번에는 갇힌 물과 증기로부터 빠르게 파이프를 배수하기 위해 차가운 수도꼭지를 켜라. 배관공에게 비상 접촉을 관리한 후 수리하거나 닫을 수 있도록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