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증상은 파괴적입니다. 가슴 / 목의 조임,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 / 가벼운 머리 등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등 모든 증상이 파괴적이다. 사람이 그렇게 공포에 떨고 외로움을 느끼고 선택되는 것은 당연하다.

만약 여러분이 단지 승선할 수 있고, 진정으로 믿을 수 있다면, 여러분은 그들을 실제로 전달하는 개인화된 공포 컨설턴트인 반복적인 공황(불안) 공격을 받아야 하는 어떤 타당한 이유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여러분은 공황 발작이 여러분의 삶을 망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정하는 것은 당신의 계산에 어떤 노력도 필요로 하는가? 아니, 물론 실제로 사람들에게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인정하는가? 정말 그렇습니다, 동의하지 않나요?

가장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그들이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적어도 그것을 공유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왜 누군가가 당신이 예전에 했던 삶을 사는 것을 중단했는지를 의식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 문제들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고 감정이 존재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통해 받는 도움을 받을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그들에게 이것을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면, 이 원칙은 공황 발작에도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은 마찬가지로 내가 이것에 대해 배운 비밀들 중 하나에 대한 필요성을 지속시킬 것이다. 나는 완전히 놀랐지만 존재를 변화시켰고 나를 사회 불안 장애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올바른 호흡법을 배우면 공황장애 퇴치에 성공과 실패 사이에 충분한 시간을 만들 수 있다.

전문가들은 피해자가 7~8초 정도 숨을 참을 것을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피해자가 최대한 참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가슴 밑부분에서 숨을 쉬어야 한다.

이 조건은 당연하게 받아들여져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순식간에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 문제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을 찾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여러분이 정상적인 삶을 확실히 완전한 불행으로 바꿀 수 있게 하는, 종종 하는 일에서 철수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당신이 그렇게 했을 때, 당신이 한 일이 환상을 깨뜨릴 수 있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불안이 공격의 징후를 더욱 어렵게 만들 것을 요구하는 바로 그 행동으로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오래 전에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들 중 하나와 관련된 어떤 것은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그랬던 것처럼 집중적인 양의 두려움을 포함한다.

앞서 언급된 공황 발작은 당신을 심각하게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공황발작과 불안을 인정하고 함께 있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정보다. 공황발작이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그렇지 않은가? 우리 대부분이 하는 일이 그거 아닌가요?

4) 최고의 수면은 필요하다. 다음 날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수면 주기로 전반적인 불안 수준이 감소하여 공황이 영향을 미칠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6) 하루를 휴식을 취하는 데 시간을 내어 매일 자신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 타기를 하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배우되, 일상의 일상 때문에 하라.

공황 발작에 대한 우려는 우리를 생각으로 대처하기 위해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과 함께 그냥 비행으로 눈을 돌리고 싶어하는 것 같다.

첫째는 진정시키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처럼 보이는 두 사람을 갖는 것은 도움이 되지 신논현정신과 않을 것이다. 당신의 감각을 통제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이미 상당히 분명한 생각이 아무것도 결정하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부모들은 이 공포를 그 트랙에서 멈출 수 있다.

부모들이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아이들을 돕는 방법 중 일부를 배우기 위해 계속 읽어라.

적어도 한 번의 공황 발작을 겪었기 때문에, 더 이상은 아니더라도, 과거를 구별할 수 있어야 한다.

지금, 두려움이 감정을 조절하도록 내버려두지 말고, 다시 통제하라. 문제를 포용함으로써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