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스포츠라는 것이다.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스포츠다.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가이드가 있다.

만약 당신이 가이드라인을 배우고 그것을 유리하게 사용한다면, 스포츠를 이긴다고 상상하라. 그러나 규칙을 배우거나 게임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얻을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때때로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종종 많은 수

대학 교육비로 자기 옷을 입는다는 보장된 가치 상승. 만약 당신이 5살 때 몇 년 동안 대학 교육을 준비한다면, 사실상 17살 때 대학 교육은 1년 동안 계속될 가치가 증가할 것이다.

이것을 사용하여 생각하십시오 : 대부분의 대학 코치는 6개의 수치 급여를 받습니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코치 중 한 명은 신발 계약을 맺고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그 특권을 얻습니다. 또한 아주 좋은 코치와 게임에서 승리하면 더 큰 돈과 더 큰 이득을 가진 다른 곳에서 코칭 직업을 제공하기 위해!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 웹툰과 고, 나에게는, 어떤 것이든 연습되어야 한다.

그것은 지금 선수단에 돈을 지불하라!

요약: 모든 학생들은 같지 않고 학교에 가는 많은 학생들이 애초에 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는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이 사람들이 불에 탔거나, 단지 조사하기 위해 들판을 골랐을 것이다. 요즘 많은 대학들과 함께, 만약 여러분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이상적인 직업을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리고 특히 여러분의 돈을 알아내는 것은 여러분의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건강하게 지켜봐라. 그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그것을 확인할 수 있고 그것은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든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스트레스에 대해 의심 없이 배우기 위해서가 아니다. (적어도 그것에 대해 정말 진실된 것은 무엇인가) 그들로부터 그들의 교육에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다.

만약 그것이 일어난다면, 그것은 결국 관광객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도운 깊은 기록을 가진 개인들로부터 도착할 것이다.

어린이 예산을 만들고 거기에 머물러라.월말에, 예산의 도움으로 저축한 돈을 varsity 펀드에 넣어라.

세 번째 단계는 내가 교육대학을 탐구하는 일의 일부를 얻는 것이다. 일은 수입을 창출하고, 개인 대출을 최소화하는 사람은 빚이 있을 때 대학을 그만두는 것이어야 한다.

금융 구멍에서의 삶은 재미없다. 그러니 그것을 피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하라.

다른 직업을 택하거나 단순히 서로 방해하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신에, 당신은 대학을 위해 장학금을 받고 대학을 통과하고 학교를 운영할 수 있을 것이다. 운영하기 쉬운 사람 – 어떤 계획을 사용하고,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당신의 기여를 창출하고, 전문 관리자는 이 투자가 가능할 수 있도록 일상적인 관리를 맡고 처리한다.

당신이 마침내 올바른 대학 저축 계획 가족을 선택하기 전에, 다른 계획들을 마음대로 연구하라. 투자 접근법은 무엇인가? 세금이 좋은 측면은 무엇인가? 어린 소년이 대학 나이에 도달하면 어떻게 도움이 될까? 다른 두 요소는 물론 가장 많은 무게를 주어야 한다.

그렇다면 대학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일까요? 그들은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는 어려운 개인에게 세금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그들은 민간 기업이나 재단, 대기업 또는 심지어 연방 임원에 의해 운영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그 돈 공급은 결코 거꾸로 지불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2500달러의 장학금을 받는다면, 당신은 교육적인 빠른 대출과는 달리 졸업해도 그 돈을 갚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을 위해 어떻게 돈을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다음과 같은 과정에서 머리를 내밀 수 있다.

인터뷰 중인 서비스 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또한 잠재적 고용주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지원자의 90%를 즉시 직원으로 설정한다.

이 펠 허가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 보조금은 내부 수익 서비스에서 나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학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어머니나 미혼모로서 이 보조금은 얻기 쉽다.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당신의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러나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들 중 압도적인 대부분은 전 세계의 그들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그곳에서 빈둥빈둥 있을 뿐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