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 부문은 강세다

그 부문은 강세다. 아니면 시장이 하락할 것 같다. 아니면 누가 알겠는가? 당신의 소유물을 팔고 당신의 트렌드가 번창하기를 기다리라. 당신은 시장의 오른쪽에 대해 고려해야 한다.

결코 상승하는 시장에 가지 말라. 이러한 원칙들을 떨어뜨리는 시장은 오래 가지 말라. 이 원칙들은 그렇게 간단하게 들리는데, 누가 이런 팁을 무시하겠는가? 많은 사람들이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지금쯤 짐작하겠지만, 당신은 그것을 구입했을 때 이것보다 고무적인 가격에 대한 기준을 팔아 이익을 얻는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린다. 반면에 주가가 상승할 주식을 고르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고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의 비용은 당신의 10% 이익을 통해 매우 빠르게 10%의 손실로 바뀔 수 있다.

그러나 왜 주식시장은 특정한 기회에서 그렇게 비논리적으로 행동하는가?

사람들은 다른 이유로 주식을 산다. 웹사이트는 종종 그것들을 사서 그들이 기업이 버는 것, 이런 종류의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한 사람이 가진 주식의 더 많은 주식을, 그가 당신의 회사를 통해 얻을 돈 내에서,

주간 거래자와 트렌드 추적자의 좋은 투자 계층의 부상은 당신의 주식 시장의 본질을 바꾸고 있었다. 이 새로운 계층은 주식 분석을 완전히 시간 낭비라고 여겼다. 그들이 당신이 주식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사람은 이것이 점점 더 위아래로 내려가고 있다는 것이었다. 당신은 아무 생각 없이 어떤 일이든 사고, 당신은 무심코 무엇을 팔았는가. 유죄판결이 내려감에 따라, 투자자는 숫자와 힘으로 감소했고, 아무도 가게에 신경 쓸 사람이 없었다. 주식과 관련된 실용적인 선물 시장에 아무도 그들의 본질적인 시장 가치로부터 탐색을 벗어나지 못했다.

주식시장에 참여하기 위해 선택을 할 때는 먼저 시장에 나가야 한다.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신의 생각에서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약점을 아는 당신의 동기를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강점은 단지 당신의 삶의 다른 측면에 얼마나 두려움과 탐욕이 영향을 미치는지 잘 보기 때문이다. 돈이 당신을 동기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보라. 당신의 건강이 승인된 사용에 투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원인을 살펴보라. 주식 거래의 문을 열기 전에 탐욕과 두려움의 힘을 키우는 것은 만약 발생한다면 이러한 감정을 더 잘 관리할 개인이 될 것이다.

만약 오늘 주식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미끄럼틀을 5만 달러나 주고 CNBC에 텔레비전을 켜놓고 거래 시작하라고 하면 대부분의 투자자들의 그것과 같은 짝수로 거래하라고 하면, 그가 무엇을 알아내야 하는가? 그가 해야 할 일은 트렌드 추격자가 되어 무심코 더 커지는 것을 사고 무심코 무엇을 팔고 있는지에 대한 무심코 구걸하는 것뿐이다. 그리고 거의 본능적으로 이런 일을 할 뻔 했다. 영리한 독자는 이미 그 결과를 파악했다. 영리한 독자는 점점 더 적은 투자자들이 주식의 본질적 가치를 발견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내재적 가치와 사람들 사이의 편차가 더 적은 만큼.

불시장 접근의 징후를 감시하라 – 불시장과 약세시장 모두 순환적이며, 결국 약세시장은 높은 스마트 투자자들이 시장을 주의 깊게 감시하게 되어 시장 전환의 첫 징후가 어떻게 감지되고 빠르게 행동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이다.

투자 일일 가격표에서 50SMA가 올라가서 200SMA를 넘으면, 그 중 몇 개는 아래로 내려가는 것이다. 반대쪽에서 50SMA가 아래로 내려가 200SMA를 넘으면 특정한 추세가 낮아진다. 만약 당신이 짧을 수 있다면, 단지 현금에 머물러라. 이 기사에서 내가 공유하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이 피로 시장에 이용하고, 계속해서 자신을 유지하기 위해. 거래의 올바른 방법

우선, 솔루션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기업이 미래에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이 더 유력하다는 것을 알고 싶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회사와 관련된 과거의 주식 추세를 고수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역사가 반복되는 것처럼, 주식도 스스로 검색하는 것처럼, 과거의 추세는 나중에 다시 반복될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어떤 주식이 잘 팔리고 있는지 식별하고 어떤 주식을 투자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주식 시장 추세를 사용할 것이다.

이 브로커는 당신의 주식시장 주식을 다루기 위해 그들의 특별한 주식이 될 것이다. 그들은 이 주식들이 그들에게서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육성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확실히 효과가 있을 무언가를 위해 이 주식들을 버리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주식시장의 역사에서 거의 어느 때에도 평균과 지수에 의존하여 투자 결론을 칭찬하는 데 이런 특별한 유형의 위험은 없었다. 이 평균의 공식화가 얼마나 복잡하고 의심스러운지에 대한 단서를 가진 투자자는 거의 없다. 나는 S&P 500 지수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