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노트북과 전화기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노트북과 전화기에서 거의 모든 것을 작동시키는 능력 5주 만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져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두지 마라. 당신이 아직 제조하지 않은 일을 생각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먼저 믿어야 한다.

•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어, 비즈니스를 하는 데 있어서가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실제로 이 일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다시 읽기에서 정말로 가라앉기까지는 잠시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만 기다려라.

투자가로서 계속 일을 해야 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이 사업에 종사하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이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을 임무에 계속 참여시킬 수 있는 하나의 사업만 가지고 있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이런 이야기들을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

좋은 기회는 항상 편리한 패키지에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좋은 동네나 아주 좋은 부동산이 모호한 곳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나이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변할 수 있다.

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를 듣고 나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단위)를 샀다. 잠시만 기다려도 돼) 계산기 할인하는 게 정말 좋았고, 산출 산출도 좋았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웃겼어!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운영이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좀 정신이 없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에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그것은 계약자들을 상대하고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다 해냈을 때, 나머지는 쉽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도 관리하도록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수표를 가지러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한꺼번에 많은 부동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한 가지로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 없는 것을 사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내가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물건인가?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야 그들이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가장 필요할 때,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받을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결코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부동산을 순수 투자로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현 단계에서 주택담보대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돈이 적기 때문에 투자 현금 흐름에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들은 ROI의 부동산을 조사하거나 투자 수익을 보고 있지 않고, 디딤돌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부동산 고문이나 부동산 고문이 각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라.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를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필요한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투자 성공 여부를 변화시키는 증명된 고경량 시스템을 가진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배우는 것 이다.

ROI 투자 수익을 고려하고 싶으십니까? 현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나요?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