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첫 번째 질문은 “새 컴퓨터로 뭘 계속할 것인가?”매장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컴퓨터를 가지고 무엇을 계속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매장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

예산이 빠듯하고, 또한 가장 좋은 뱅을 선택하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가 노트북보다 여전히 저렴하고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하며, 같은 가격대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비교하면 노트북으로 살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은 프로세서, 더 큰 하드 드라이브, 더 큰 모니터, 더 나은 비디오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컴퓨터에 천 달러 이내로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아마도 1000달러 정도 들었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더 싸지고 저렴해질 것이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1000달러 정도의 요금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것은 이제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은 단지 약 5달러의 수익을 더 많이 요구한다.

100달러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사용한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Gw990을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에서 실행한다.

그것은 당신이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줄지도 모른다. 그들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잠재적으로 잠재적으로 당신의 포켓 PC에 포함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현재 어떤 포켓 PC는 휴대폰과 함께 빗질하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를 더 많이 공급할 수 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GPS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카메라 및 비디오 스파이 카메라

이 부품의 크기를 낮추고 모든 것을 작은 밀폐된 지역에 두는 것에 대한 큰 문제 중 하나는 열 넷이다. 더 강력한 노트북이 너무 오래 작동해야 한다.

열이 많이 발생하고 배기 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증가한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화면을 내려다보는 목이 긴장되지 않도록 경산컴퓨터수리 목으로 마주보고 있는 것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불평 없이 오랜 시간 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hoto의 결과로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에서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Wireless-N LAN 카드 1×1 Bluetooth 기술을 참조하여 집 또는 사무실 네트워크에 데스크톱을 부착하는 것이 권장된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당신의 컴퓨터 위에 잘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 또는 아마도 페이스북과 그것을 배치하는 다른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친구와 가족 클래스와 접촉하기 위해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캠 구매, 확인, 노트북에서 본 픽셀을 확인하라.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점점 더 뾰족해질 것이다.다음 1일 태블릿 PC, 노트북,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컴퓨터를 넣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90년대에 처음 도입되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이 사용자가 손가락이나 디지털 펜으로 선택을 위해 스크린을 만질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또는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노트북이 보통 사용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된다.

첫 번째 주목할 만한 것은 매끈한 특징이다. 1400z는 광택이 나는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강조 기능을 가지고 있다.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타워 디자인으로 보이지 않게 숨겨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도시에 단일 손으로 접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하드웨어 부품을 바꾸거나 추가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이것을 하는 것이 맞다는 것을 이해한다.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싸질 것이 확실하며, 특히 매일 그들이 처한 위험의 양을 고려할 때, 많은 돈을 지불할 여유가 없는 학생에게 데스크톱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나는 특히 지불해야 할 등록금과 다른 모든 지출이 FA를 부담하는 데 있어 가지고 있는 모든 비용을 고려할 때, 1,000달러의 큰 가격 차이를 줄이기 위해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FSA 상은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줄 노트북의 표면을 얻고 당신이 가질 것 같은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판매원들과 대화할 수 있고 컴퓨터에 대한 정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것은 훌륭하다.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위해 조사해야 할 각각의 혜택과 특별한 것의 장점을 말해 줄 수 있다.

80달러의 좋은 노트북이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꽤 잘 처리할 수 있는 반면 젊은이들은 권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심지어 새로운 넷북도 대부분의 정상적인 컴퓨팅 신선함을 다룰 수 있고 크기와 비용은 최대한 좋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