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계획 아이디어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계획 아이디어를 연구하기 시작했는데, 저는 매우 많이 배웠습니다.여기에 유용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디자인 신참이라면 여러분도 역시 그런 팁을 가지길 바랍니다

실내 디자인은 여러분의 취향과 독특함을 진정으로 반영할 수 있는 개인적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일 수 있다.

훨씬 더 많은 두 시즌 동안만 멋지게 입는 아이템과는 달리, 여러분의 재산의 다양성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사람이 입을 코트의 형태로 더 많다.

방은 기능적이라고 간주된다. 이것은 의도된 목적에 부합한다.

당신의 방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와 상관없이, 게임 제목이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기능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정말로 쓸모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예를 들어, 당신의 침실을 예로 들어라; 만약 편리한 장소가 아닌 곳에서 살리는 것이라면, 그것은 가이드라인 검사에 실패한다.

벽을 다시 꾸미는 것은 단지 가족을 다시 꾸미는 것과 같아야 한다.

특히 가정계획에 경험이 없는 경우는 꽤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디자인은 전문가에 의해 실행될 수 있지만, 당신과 정확히 같은, 일반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더 나아가 약간의 창조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미고 싶어할 것이다. 물론, 우리는 그 과정에서 약간의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 수도 있다.

이제 캠퍼스 내의 자동 수강 수업이 좋은 등록금이나 다른 학생 및 교직원과의 접촉에서 빠진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학생들이 받는 것과 같은 자료를 받고, 넷 유를 통해 당신처럼 가정교사와 학생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대학이나 대학이 그들 자신의 실내 디자인 방향을 졸업생들에게 바치는 웹 페이지의 한 부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의 고용주들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 멋진 방법이다. 사업부부

이제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알고, 당신이 공간에서 가지고 있는 가구들을 살펴보라. 전통적으로 요구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맞는 느낌을 주는 것을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실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가 큰 소파가 필요하지 않고 그것을 구입하기를 선호한다면, 그 방은 당신이 가구에 나타났을 때 당신이 어떻게 꾸미고 있는지 당신의 것이다. 당신이 가구에 나타났을 때 당신은 당신이 어떤 사람과 함께 공책과 테이프 측정을 가지고 올 때 개인 칫솔 이 구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모든 것은 이제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공간에 들어맞을 것이라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공책을 사용하여 가구 배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실제로 당신에게 적어둘 수 있다.

광원을 생각해보라 – 자연스럽고 모방된 조명에서 그들이 궁극적으로 조명에 있을 수 있는 당신의 선택을 보는 것은 빛의 가장 심각한 것 중 하나는 빛 없는 빛의 부속품이다. 빛이 없는 눈에 보이는 색 습관은 가능하다면, 방 안의 모든 선택이 동시에 필수적이다. 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최종적인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나무 칩의 색상 인스턴스를 주문하는 이유다. 물론 실내에 자연광이 있으면 그늘이 더 밝아지고, 자연광이 칙칙해지면 그늘이 더 밝아진다. 흐린 날에 비해 녹색 나무는 거의 검어진다. 결과적으로, 색은 하루 종일 변할 수 있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종류, 그리고 당신의 블로그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확실히 성공적일 것이다.

가구와 가구는 잘 갖춰야 하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해서 쓰러지는 많은 사람들 각각의 방은 비록 한두 점의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또는 밝은 색의 커튼일지라도, 다른 여러 가지 색깔을 살아있게 해야 한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주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 세트를 걸어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12인치의 밝은 커튼이 각각의 면을 드리우는 것은 놀랍다. 6피트의 갈색이 한 곳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만들기 위한 노력 중립적인 색상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배경 브라운은 양탄자와 베개로 추가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나쁜 색이 아닐 것이다. 교환 가능한 슬립커버를 선택할 수 있는 가구는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거실의 부정적인 면에 적응할 수 있는 가구에 이상적이다.

부엌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 실내 디자인을 하기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파티오 의자를 가지고 있다.

다른 집들처럼,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의 전형적인 단일 영역이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 부분은 방의 음향일 수 있습니다. 방이 방이라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