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지방을 제거하려는 당신의 노력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인공 음식을 먹어야 한다.

지방을 제거하려는 노력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인공 음식을 먹는 것은 자연이 풍부한 디저트, 케이크, 파이, 두꺼운 소스 또는 샌드위치를 재배하지 않는다면 자연은 맛있고 샐러드 야채도 제공하는데, 둘 다 칼로리가 낮고, 또한 살을 쉽게 빼는 생선, 달걀, 가금류로서도 좋다.

다음은, 의사가 빠른 체중 감량으로 인해 생명과 관련된 것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 한, 당신의 날씬한 프로그램은 꾸준하고 느린 체중 감량으로 향해야 한다.

첫 주에, 당신은 단지 1파운드나 한 쌍의 체중 감량을 예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칼로리를 제한하는 식단을 간다면, 당신은 더 많은 체중 감량을 관찰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물 무게나 신진대사에 있는 액체 때문이다.

과지방이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고 도움이 되는 품목은 하루 종일 여러분의 걸음과 관련된 유지계다. 이것은 여러분이 24시간마다 얼마나 많은 걸음을 하고 있는지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경유한다면, 더 많이 걷는다.

이상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궁극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작은 목표를 사용하라. 예를 들어, 물을 더 마시고, 설탕을 포기하고, 가짜 음식 중독을 발로 차고, 매일 조금씩 움직여야 할지도 모르는 외딴 특징, 그렇게 하지만 천천히 한 번에 무언가를 찾아내고 전통을 만들어라. 습관을 만들어내는 데 21일이 걸린다. 그러므로 달력 시간의 15일마다 한 가지씩 세련되게 하기 위해 한 가지를 골라라.

만약 당신이 휴가를 제안한다면, 이 구체적인 것은 당신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잊기 위한 변명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누구든지 꽤 건강한 식사와 간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덜 쓸 수 있고, 칼로리를 더 적게 소비할 수 있다.

걷는 것은 당신이 칼로리를 태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포럼에 서명하는 것도 사람이 새로운 광경을 보는 택시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내 식단은 잊어버려!그렇게 하지 마세요.하지만, 규칙적인 운동 일정을 고수한다면, 여러분은 더 많이 느낄 것입니다

유독성 간을 이용하여, 신체는 복부 지방, 돌출부 복부 및/또는 상복부 지방의 롤을 나타낼 수 있다.

유독성 간은 평균 장에서 체내 조직으로 소화 후 지방을 운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은 지방 글로불인 세포질 Chylomicron을 피부 아래 지방 퇴적물에서 chylomicron 잔여물을 제거하는 체지방체중계 능력을 상실한다.

간 기능이 좋아질 때까지 복부 지방은 체내 조직으로 지방을 운반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체중 감량을 위해 간을 해독하라. 그것을 다시 체지방 대사로 바꾸고 24시간 내내 지방을 태우는 전력회사를 제거하는 독소로 돌려라.

살을 빼려고 할 때, 이 필수사항은 고칼로리 음식을 다른 음식과 다르게, 더 빨리, 금지된 것을 먹는다면, 잘 균형 잡힌 식사로 보충하여 금지된 음식이 멋진 것처럼 보이게 하라. 모든 작은 케이크를 과일 한 그릇과 함께 먹어야 한다; 아마도 여러분이 만족하게 할 것이다.포타토 팬은 녹말 같은 감자를 콜리플라워, 실질적으로 더 건강하고 낮은 칼로리의 대안인 시머로 대체할 수 있다.

닭고기 육수와 다진 양파를 곁들인 솥에 콜리플라워 부드럽고, 순수하고, 좋아하는 것에 향신료를 첨가할 수 있다.

탄수화물이 압도적으로 부족한 맛있고 만족스러운 반찬을 즐길 수 있다.

신체지도는 신체의 측정에 대한 기록일 수 있다.

체격지도는 특정한 목표와 목표를 설정하거나 간단한 막대기 모양을 그리거나 절대적으로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막대기 그림 기록은 목, 허리, 배, 허리 등 4가지 측정치 이상의 것이다. 이 측정치들을 어느 정도 볼 때, 이 측정치들을 한 인치 더 볼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장기, 세포, 근육, 조직, 혈관, 신경의 온화한 시스템입니다. 점진적인 식이요법이나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따를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장기, 조직, 근육을 손상시키거나 보기 흉하게 스트레치 마크를 얻을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슬픈 사실은 하루에 200-300칼로리만 있으면 지방 손실을 완전히 막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을 관점으로 볼 때, 아주 몇 줌의 견과류, 몇 큰 큰 스푼의 지방 샐러드 드레싱, 작은 포커 칩 Yup, 지방 손실은 일반적으로 매우 복잡하지는 않지만, 절대적인 정밀도가 필요하다.

나는 또한 정크 푸드가 종종 다음 번 이후에 나타날 수 있는 1파운드나 2파운드의 물을 첨가하기 때문에 부정행위가 포함되지 않은 체중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적어도 내 경험은).

허영심만을 위해 지방 감소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체중을 줄이는 것보다 심리적으로 덜 도움이 된다. 더 작은 바지를 입는 이유로 변화를 주고 싶은 많은 욕구. 이 목표는 의도적인 이유가 없다. 믿음 pc에 의해 지지되는 의미 있는 이유에 따라 체중 감소 목표를 구축한다.

어떤 특정한 목표도 설정하라: 무력한 상태에서 16분 3일 걷거나, 이 달력에 4번 30분 필라테스 세션을 포함하라. 아마도 당신은 이미 활동 중이기 때문에 이미 일주일에 두 번 줌바 수업에 가고 있을 것이다. 이제 당신의 목표는 1일 무게를 포함시킬 수 있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