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세련되고 속도가 높아지면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으로 구성될 수 있는 4, 8 또는 16채널 하우스 보안 전자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다.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으로 구성될 수 있는 4, 8 또는 16개의 채널 하우스 보안 전자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디스크 드라이브에 어떤 움직임도 테이프로 테이프로 고정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어떤 일이든 되돌아와 볼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속성의 화면에 부착될 수 있고, 이 시스템은 어떤 컴퓨터 시스템 스테이션, 노트북 및 심지어 모바일 장치에서도 당신에게 전송될 수 있다.

그런 다음,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의 집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라. 이러한 시스템은 유 하나님의교회 선 또는 무선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당신이 움직일 때, 무선 시스템은 당신이 그것을 빨리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서 가정에 완벽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무선 시스템은 정말 쉽고 빠르게 설치될 수 있다.

반달 증거 돔 – 집의 외부 보안을 위한 반달 및 완전 내후성입니다. 실제로 80 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가 있습니다. 550 TELEVISION 해상도 라인은 우수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변경 및 손으로 36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황폐화되긴 하지만,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들 중 하나는 산업 및 주택 보안에 속해 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 놀랍고 믿기 어려운가? 그게 우리를 조금 놀라게 하는가?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많은 악을 가지고 있다; 그 중 훌륭한 부분은 강도나 절도와는 별도로, 사람들은 이제 실제로 추가적인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이 크고 어두운 세상에서 그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그 제품들을 사게 하는 걱정

가정 보안 경보 시스템은 노인에게 제공될 수 있다.

개인이 나이가 들수록 부상 가능성이 더 크다. 심각한 추락이나 미끄러질 경우 보안 경보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웃의 안전을 판단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지역 경찰과 대화하거나 범죄 활동 데이터에 대한 인터넷 검색이다. 이러한 자원은 범죄율이 높거나 전형적이거나 낮은 경우 해당 정보를 기반으로 주택 보안 경보를 설정하거나 설정하지 않을 수 있다.

도둑이 당신의 집을 도둑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그 문제를 경고할 것이다. 종종,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당국에 통보할 수 있다.

그러지 마, 반복해서 카펫이나 화분에 여분의 열쇠를 두지 마. 오히려 집에 갇힐 경우 이웃이나 친구에게 여분의 열쇠를 제공해. 세련되고 가격이 오른 우리는 4, 8, 심지어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으로 구성될 수 있는 16개의 채널 하우스 보안 비디오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어. 이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디스크 드라이브에 어떤 움직임도 테이프로 고정할 수 있어. 편의상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볼 수 있는 이러한 시스템은 속성의 디스플레이와 연결될 수 있거나 피드를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발송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이 있는 모든 곳에서 당신의 집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 또는 무선으로 이동할 때, 무선 시스템은 당신이 쉽게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서 가정에 이상적일 것이다. 무선 시스템은 매우 쉽고 빠르게 설치될 수 있다.

보안 시스템에는 또한 누군가가 자동적으로 경보가 울리면 집에 대한 방어도 포함된다. 비상 상황을 감시하고 있는 보안 회사에 연락할 수 없는 경우 몇 분 안에 강도가 발생하도록 통보한다.

이것은 강도가 집에 있는 시간을 상당히 줄이고, 그들이 잡힐 가능성을 높인다.

보안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설정되면 시스템이 알람에 들어가 주 스테이션에 연락해야할 경우 전화선이 자동으로 홈 라인에서 분리되고 그 시점에서 알람의 유일한 사용에 전념합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정상적인 작동을 위해 회선이 반환됩니다.

가정 보안 회사가 계약을 맺으면, 그들은 누군가에게 당신의 집에 경보기를 설치하도록 보낼 것이다. 다른 종류의 경보 시스템은 다양할 수 있지만, 모든 종류의 경보 시스템이 정확히 같은 총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작동한다.

일단 경보가 설정되면, 만약 어떤 지시에 의해 당신의 집에 들어가면 경보 사업이 거기서부터 경보기를 울리게 될 것이고, 그들은 차례로 당신의 지역 경찰에 즉시 즉시 알려질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가장 자주, 그들은 당신의 집에 전화를 걸어 모든 사람들이 괜찮은지 확인할 것이다.

안전 조명은 가정 보안을 고려하는 핵심 사항이다. 외부 조명과 동작 감지기 조명은 어슬렁거리는 사람들을 멀리하기 위한 훌륭한 억제책이다. 모든 외부 문은 당신의 문에 있는 누군가를 비출 수 있는 빛을 가져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저녁에 당신의 문에 관심이 있고 빛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별한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경우에 따라 당신의 실내 조명을 일부 비활성화시킬 것이다. 그리고 TV나 라디오는 여행 중에 당신의 존재를 복제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오랫동안 집을 비울 때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