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처음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이 디자인 템플릿 중 몇 가지는 종이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표준 룩을 마스터하는 즉시 WordPress의 태그 기능을 분기하여 시도할 수 있는 것은 조금 더 어렵고 이해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이 취합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사이트 전체에 대한 단일 설명을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단점이다. 적절하게 구성된 것은 SERP에서 당신의 비트를 돋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가지고 있는 것은 위험하기 때문에, 구글은 그것들을 너무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비트를 위험할 수 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Permalinks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구조를 나타내는 경우 상자 : / postname% / – 당신이 더 정교하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를 볼 수 있지만, 이것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조입니다. 왜냐하면 기본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 페이지를 페이지 배경색(검은색 * 본문 * 배경과 혼동하지 않음)으로 채웠다.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사이트 제목과 태그라인 등 색색 텍스트를 뽐낼 것이다.

다음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호스팅을 해야 할 것이다. 나는 고다디나 1and1로부터 그들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완전히 무료 도메인이나 다른 하나를 구입하여 무료 호스팅을 제공하므로 제안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호스팅이 있는 즉시 PHP로 이해되는 스크립팅 언어로 구성되어 있고, 그들은 실제로 당신에게 당신의 파일(FTP)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기 때문이다. 그러면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해야 합니다.WordPress가 모든 자료를 저장할 수 있도록

워드프레스 에투시아스트 프로그래머는 풍부하다. 워드프레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하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다.

단 하나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제공되는 플러그인은 여러 개 있다.

이 작품의 또 다른 놀라운 발전은 버디프레스 입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키드스카우트, 교회, 그룹과 같은 그룹을 가지고 있고, https://partner-safe.net 활동, 프로필, 관심, 사진, 그룹 등으로 작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완전한 플러그인과 확장을 가질 수 있는 박스 형태의 시스템에서 작은 페이스북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버디프레스 모두 작은 개인 그룹 버디프레스는 그들만의 공공 또는 개인 소셜-를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할 것이다. 웹 사이트를 네트워킹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디자인 템플릿이 블로그 작가에 의해 사용되고 있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 플랫폼의 비즈니스 특성상 WordPress 블로그 작가들이 FTP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하면 WordPress 블로그 작가들의 전체적인 느낌과 외관을 수정할 수 있는 WordPress 스타일의 비즈니스 특성상 WordPress는 무료적이고 예외적인 테마의 제한 없이 선택 가능한 옵션을 제공한다.

그 아래에서 당신은 IP 주소를 갖게 될 것이다/Cpanel Proceed 그리고 지금 그것을 클릭하고 당신이 생산한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잊어버린다면, 그것은 이 이메일에서 같다. 로그인할 때 당신은 이와 같은 화면을 가지고 존재할 것이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플러그인을 검색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있는 경우 나는 보통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하고 WordPress 플러그인 이후 가장 최근의 플러그인과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항상 작성자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워드 프레스 버전은 더 효과적인 변형이며 오늘날 블로거의 많은 A-List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반면에, WordPress dot ORG는 많은 웹 전문가들의 선호 플랫폼이다. 그러나 준비와 실행에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많은 블로거들에게 블로그 사이트의 외관은 정말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워드프레스는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매우 먼저 인터넷을 검색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워드프레스 스타일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아름다운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진 많은 웹사이트를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디자인 파일을 wp-content/themes/your-에 업로드할 것이다. 새 레이아웃 이름 폴더 프리젠테이션 섹션에서 새 테마를 선택하고 활성화합니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제 변경!

워드프레스와 블로그 작가 사용자들로부터 인덱싱을 빠르게 받고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수많은 이야기들을 들었다. 그 자료가 훌륭하다면 거미들이 올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