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음에는 타이어에 대한 검사가 온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 측정이 필요한 두 가지 주요 물질은 트레드와 압력이다. 이를 위해서는 자동차 부품점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매뉴얼 밖으로 나가거나 다음을 볼 때 차량 도어 잼에서 발견된 통지를 고려하라. 각 타이어의 트레드 유지보수 최소 2/32의 상태를 유지하라. 각 타이어의 상태를 유지하라.이 일상에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시키다

이 법안을 옥상을 통해 보내는 부품의 가격은 드물다. 협력 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금액)를 부과할 것이다. 시간당 비용이 많이 드는 요금의 실질적 이유는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험 적용 비용 때문이다.

어떤 교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복근을 하고 스니크에게 월 200달러 만을 볼 수 있도록 해라. 그들의 장비는 좋은 상태와 작동으로 보이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처럼 보이는가? 그들은 빨리 움직일 수 있을까?

내가 머물기 위해 식료품점을 방문해서 거리를 걸었고, 다섯 번째는 카데나 에어 바텀 부분 밖에서 작은 경찰서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내가 은행을 찾고 있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은행가라고도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를 위해 어떤 은행에 안내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일 뿐만 아니라, 진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은 것처럼, 확실하고,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점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번 봄에 에어컨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을 켜라. 단 한 사람이 50년대로 되돌아가고, 창문과 벌레를 모두 물고, 또한 우리의 이빨에 꽂힌 채 날아가고 싶기 때문에 그것을 긍정적으로 만들어라.

하지만 단순히 친구의 말을 듣지 말고 정비사를 확인해 봐!상급 비즈니스 국에 전화해야 할 경우, Hes는 어떠한 불만도 가지고 있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과 같은 인증을 찾아라. 따라서 그는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국가 체인처럼 품질과 서비스 정보를 정확히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가게 속성을 확인하십시오.SE 인증 역학, 대부분 확인

자동차에 페인트가 없는 덴트 수리를 위한 실제 가장 싼 방법으로 자동차를 다시 새로 보이게 하는 방법. 이것은 모든 사소한 덴트와 딩을 차량에서 제거하는 수많은 기술의 집합일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기술은 모든 상황에서 항상 적용되지 않는다. 만약 페인트에 손상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사용되어야 한다.

수선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다.

그리고 금속이 Ex Ex를 거친 순수한 수의 스트레칭 ASE 인증 정비소를 전국에서 승인하거나 고용한 자동차 서비스 샵을 이용하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보관소를 찾는 것이 더 이상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더 많은 연구를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어 정비공과 대화하고 싶고 일상적인 협업에 관한 견적과 가격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가격 비교를 할 수 있다.

게다가, 시내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는 절대적으로 궁극적인 것은 아니다. 그래서, 주도적으로 일을 하고, 조사를 하는 것은 개인이 주요 작업이 필요하다고 결정하는 것은 당신이 중요한 수리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다.

상점 웹 페이지 시설의 기능과 이점을 위해 상점을 점유하는 것은 다른 곳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며, 보증 기간이 길거나, 무료 비상 견인, 셔틀 서비스 또는 즐거움을 위한 연장된 시간이 항상 더 나은 결정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석유 교환이나 그 밖의 단순한 것을 위해 그들의 식료품점에 차를 가져가라. 그곳에 있는 동안, 당신은 기술자들이 언제 그들의 에너지에 능숙해 보이는지 결정할 수 있다.

또한 만 퀵서비스 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일에 동의한 금액이나 언제 숨겨진 요금을 요구한다면, 그 일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일 때까지 알지 못했다면, 이것은 당신이 주요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그들의 식료품점처럼 알아낼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또한 자동차 수리 사기에 넘어가지 말라는 것은 너무 나쁘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광대한 수리점들이 며칠 동안 일을 하고, 당신의 특별한 몇 가지 나쁜 예는 휴식이 사기꾼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라고 주장한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 마스터 기계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일단 시험을 통과하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 인증서를 찾는다. 만약 그 가게에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가 없다면, 어떤 종류의 ASE 인증서도 포함되겠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 동안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은 없었다. 더 중요한 것은, 아무도 없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