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또 하나의 중요한 열쇠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으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또 다른 중요한 열쇠는 공포를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공포나 불안을 극복하는 방법. 과거의 경험은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불안으 종합심리검사 로부터 자유로워지는 효과를 경험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혼자 경건하게 행동하고 이것을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현재 더 선명한 그림을 가지고 있으며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하고 싶다. 첫째, 중독 패턴에 관여하기 위해 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내 자신과의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내 머리와 행동을 압도하고 매일의 삶을 통제했다.

공황발작 환자들은 종종 심각한 비극의식을 보고한다.

자신의 것과 같은 위기 모드에 대해 마음을 잃거나 많은 몸을 개방하는 것이 흔히 있는 일이다.

많은 개인들이 불안과 사회불안장애를 일으키지만 실제로는 존재를 이어받을 필요가 없고 공황 발작을 쉽게 막을 수 있다.

인지요법과 마약을 통해 공황과 불안 발작을 멈추게 하는 강력한 치료법이 있다.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불안 공격은 사회에서 흔하고 공황 발작의 초기 단계는 당신의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얻기 위한 뇌 탐색이다.

규칙적인 운동은 여러분 자신의 신체적 건강에 좋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서적, 정신적 건강도 공식화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종종 운동이라고 부르면서, 뇌와 장기 기능을 돕는 시스템을 더 적극적으로 습득하고, 또한 종종 시스템 안에 엔돌핀을 방출하며, 엔돌핀은 항상 뇌의 행복한 화학 물질이다. 당신의 몸이 제대로 작동하고 엔돌핀이 당신을 통과할 때마다, 당신은 공황 장애를 통제하기 위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학교공포증은 분리불안의 또 다른 형태로서 분리불안은 청소년이 가까운 사람과 멀어지는 과도하거나 비합리적인 두려움으로 볼 수 있는데, 이는 어머니 분리불안이 다른 친척과 하룻밤을 지내면서 아동가정으로부터 멀어지는 등 공황이나 불안공격을 유발하는 광범위한 상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분리불안의 이유도 알 수 없고, 그 증상도 대학공포증의 증상과 유사하다.

나는 단지 공격의 증상들 중 몇 가지를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 또는 따끔거리는 느낌, 뜨거운 또는 차가운 홍조를 포함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한 번의 공격이 연속적인 각도에서 당신이 가질 필요가 없는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한 번의 스커프가 다시 일어나기를 원하면.

종이봉투를 불기부터 침술, 극단적인 종교에서 약물치료, 빠른 해결책까지 우리에게 제공되는 해결책들도 있다.

비록 이러한 해결책들 중 일부가 단기적인 효과를 얻지만, 예를 들어 그 문제가 귀중한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일어날 것 같은 원인의 기초를 다루지 않는다. 사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현재 경험이 그것과 구별되기를 바란다!그것을 확인하고 스스로의 진실은 명백하다. 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괴짜가 있는 그대로의 상태로 되도록 허락할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그것의 강도와 지속 시간을 모두 단축시킨다. 그리고 우리는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급성 불안 발작을 겪는 규칙적인 환자라면, 내가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이것을 읽는 것은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익숙한 두려움과 불편한 특정한 상황들을 유발했을 수도 있고 당신의 몸과 다를 수도 있고 감정적으로도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경험한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 수도 있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배우면서 뇌를 조용하게 하라. 진정으로 주변 소리를 듣고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바로 이 상황에서 긴장을 푸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단지 음악을 연주하는 음악으로 되돌아가는 것만으로도 당신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물리적 구조가 아드레날린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주변 모든 소리를 정말로 들을 때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당신이 개별적인 소리를 낼 수 있는지 보고, 들을 수 있다.

각각의 소리들이 함께 모여서, 각각의 소리들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리의 오케스트라도 5분 동안 이것을 계속하면 정신적인 공연이 부드러워질 것이다.

일단 공황 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자신의 문제에 대한 완전한 치료법의 경험을 되찾을 준비가 된다. 물론, 이것은 당신의 두려움에 직면하고 불편한 감정을 겪기 위해 용기와 연습이 필요하다. 두려움은 겨우 이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Felse, Evidence, Appearing, Real Manage your life, if you cant, who will?

바위가 올라가는 것과 같이 공격하고 싶을 때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것은 여러분의 아드레날린을 좋은 용도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어떤 끔찍한 것을 결국에는 하지 않고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