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단점은 워드프레스 닷컴 웹사이트에 절대적으로 의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것이 제공하는 개선사항과 도구를 활용하는 것에 한정되어 있고, 만약 전체 웹사이트가 다운된다면, 여러분의 블로그 사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닷컴 웹사이트에 절대적으로 의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것이 제공하는 개선사항과 도구를 활용하는 것에 한정되어 있고, 만약 전체 웹사이트가 다운된다면, 여러분의 블로그 사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채워져 있다.

오른쪽 칼럼은 230px 큰 파스텔 파란색으로 채워져 있다.

두 열은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기본 페이지 내에 들어맞는다.

어떤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긴 일이 될 수 있다.

여기서 포인터: 당신이 읽은 블로그 사이트와 그의 블로그에서 당신은 그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기능을 발견하는 개인에게 물어보라.

내가 추천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이와 같은 자료를 추가하고 테크노라티뿐만 아니라 다른 교통 세대의 접근법을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콘텐츠를 추가할 때,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을 볼 수 밖에 없다.

블로거는 분류를 허용하지 않는다. 워드프레스로 플랫폼을 해킹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면,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본 페이지에서 각 분류를 다른 방식으로 표시할 수 있다.

실제로는 워드프레스를 잡지와 같은 포털로 바꿀 수도 있다.

WordPress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페이지 편집기가 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 사이에 있는 선을 흐리게 할 수 있다.

페이지는 정적 재료를 저장할 수 있다(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재료).

모든 자료를 한 곳에 놓고, 방문객들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하고, 필요할 때마다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것을 찾을 필요가 없다.

API 표시 – 대부분의 일반적으로 개인은 발언을 수정하고 통계를 검사하며, 이제 대시보드 표시와 함께 휴대폰을 통해 발언을 온건하게, 승인, 지우고 응답할 수 있다(여러분은 그것을 허용할 수 있고 실제로 제한 설정 등을 가질 수 있다). 대화 선형 API를 유지하기 위해 개인이 하는 기존의 해킹 없이 대화를 할 수 있다.

제어판 외에 휴대전화를 통해 댓글을 조절, 승인, 지우기 등등 할 수 있고 응답할 수 있는 댓글은 이제 스레드(허용할 수 있고 실제로 제한 설정 등을 가질 수 있음)할 수 있으며, 이는 개인이 대화를 선형으로 유지하기 위해 하는 현재의 해킹 없이 대화를 할 수 있게 해준다.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개선하기 위한 워드프레스 계획 멀렌웨그는 새로운 접근 패턴을 찾기 위해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관찰하는 전략이 있다고 논의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추적할 때, 무엇이 빠른 매력을 얻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간단하다. 그는 또한 자유 시장에서 중요한 지능을 얻기 위해 지능형 꼬리를 사용하거나 플러그인과 패키지의 사용을 감시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현재 플러그를 통해 들어오는 다양한 기능이 있 토토 총판 구인 다.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 음반사 시스템인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한다.

하지만, 워드프레스 안에 있는 주문 제작 404페이지를 활용한다면, 여러분도 깜짝 놀랄지도 모른다.특히 나처럼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오래된 사이트가 있다면 말이다.

나는 비슷한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슬라이스를 만들어 kubrickfooterjpg와 kubrickbgwidejpg로 다시 표시했는데, Kubrickfooterjpg는 각각 760px X 63px, kubrickbgwide는 760px X 40px이다.

이 작품의 또 다른 흥미로운 발전은 버디프레스 입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어린 소년 스카우트, 교회, 그룹과 같은 그룹을 가지고 작은 페이스북을 박스 형태로 구성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시스템은 여러분이 활동, 프로필, 관심, 이미지, 그룹 등을 가진 작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할 수 있는 완전한 플러그인과 확장을 가질 수 있다.

모든 작은 개인 그룹 버디프레스는 작은 그룹들이 그들 자신의 대중을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할 것이다. 민간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는 무엇에 관한 것인가? 예를 들어, 개에 대한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고 싶다면, 검색 엔진에 입력하여 블로그를 찾을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블로그에 처음 등장한다면, 당신은 단어 한 단어를 믿어야 한다.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온라인에서 블로그 사이트가 발견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대본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신나는 요소 중 하나는 그것이 확실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왜 워드프레스가 당신을 위한 것인지 그리고 그 후에 즉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작동하도록 하는 것에 대한 계속적인 독서는 아니다!

이 작업은 비기술 유형에 도전적일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