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좀 더 고립된 환경을 시도하고 당신의 영향력에 대해 생각해 보라.

좀 더 고립된 환경을 시도하고 당신의 영향력에 대해 생각해 보라. 몸의 움직임과 일치하라. 언어발급을 피하라(완구 제외) 필요한 경우 물리적 강화(신사하지만 확고함) 사이에서 신호를 반복한다.

운동 시간을 짧게 하고, 즐겁게 끝내라. 당신의 개가 완전히 약혼한 동안, 당신의 개는 학교를 다니기를 기대해야 하고, 당신이 환상을 해야 할 때 여분의 방에 달려가 숨지 말아야 한다!

부정적인 주의는 애완견에게 즐겁고 적절한 행동과 행동을 보상하기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라. 애완견은 단지 흥미를 끌기 위해 애완견에게 치료나 긍정적인 문장과 같은 보상을 통해 특정한 긍정적인 행동과 행동을 반복하도록 가르칠 수 있기 때문에 질책하지 마라. 긍정적인 강화는 또한 털복숭이 친구를 효과적인 강아지 훈련의 너무 만족스럽게 만들 것이다.

복종 팁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쓸 필요는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별한 개에 대한 몇 가지 형태의 보상과 함께 클릭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그에게 원하는 어떤 행동이나 행동을 가르칠 수 있는 모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은 클릭기 훈련을 통해 모든 특정한 것을 성취할 수 있다.

이 훈련은 여러분의 가족 개에게 삶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없어지고 그가 무엇이 좋고 나쁜 습관인지 더 잘 알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 개와 관련된 눈과 눈의 접촉을 유지함으로써 다시 한 번 애완동물에게 계속 머물도록 하라. 그들의 이벤트 개는 일어나서, 그들에게 아니라고 말하고, 지속적으로 다시 시작하라. 적절한 개 훈련은 많은 시대를 필요로 한다.

당신은 강아지와 함께 앉기 위해 다른 사람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훈련의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적절한 행동에 대한 치료로 강아지에게 보상하는 것과 같은 일관성이다. 그래서 이러한 좋은 행동과 치료의 올바른 훈련 중 하나는 치유의 기본에 기초한다.

만약 당신이 제공하는 훈련이 일관성이 없다면, 당신의 개는 혼란스러울 것이고 또한 훈련에서 어떤 긍정적인 피드백 일관성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몇몇 사람들이 동의하는 기본적인 것 중 하나는 크레이트 훈련이다. 상자는 당신의 개에게 공간을 준다. 집에 전화하는 것 이것은 그의 안전지대가 되고, 그들은 그의 일원이라는 것을 안다. 일단 집에 도착하면 상자와 관련된 개를 처벌 항목으로 사용하지 마라. 또한 그가 그 자리에서 편안해지는 것에 익숙해져야 한다.

그것은 훨씬 더 긍정적이지는 고양이파양 않을 것이다.

편리함 – 집에서 강아지를 모듈로 끌고 가기 위해 편리하고 그렇지 않은 훈련 세션을 예약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가능한 훈련 가이드 및 온라인으로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수업의 용이성으로 인해 강아지 훈련이 더욱 선호되고 있다.

순종이든 행동이든 순종이든 일관성은 훈련을 단순화한다.

개를 기르고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명령과 기대에 부합할 때, 개는 더 빨리 연관성을 선택하고 적절하게 대응할 것이다.

아마도 애완동물 입양과 개 훈련의 전 세계에서 신참을 위해 당신은 실제로 순종적이고 건강하며 사교적인 가정용 애완동물을 기르는데 필요한가? 만약 당신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에 열성적이고 헌신적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상황과 선택사항을 평가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관심사를 돕는 개 훈련에 대해 아는 사람이 있는 것이 더 즐겁고 유용하지 않은가? 아마도 당신은 트레이너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그가 공유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의 선택을 저울질한다.

거의 모든 주인은 개들이 대략적으로 하지 않는 동안 그들이 한 일을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은 그들의 개를 불러 그를 질책하도록 유혹받는다. 기본적인 개 훈련으로 가장 흔한 실수 안에 있는 매우 흔한 것.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을 불러 그를 벌한다면, 당신의 개인적인 전화에 응답하는 지옥 같은 동료 처벌.

크레이트 훈련은 집을 깨는 문제를 훨씬 더 잘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만약 그가 그것이 그의 생활 공간이라는 것을 안다면 개는 상자 안에서 자신을 덜어주지 않을 것이다. 또한 불안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는 또한 그의 안전한 장소를 알고 있고 파티에서 집에서나 당신의 침대에서 반응할 때 그곳에서 행복할 수 있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성공시킬 수 있는 네 번째 핵심은 관대한 행동과 보상 계획 둘 다에 관대한 행동이다. 당신의 개들에게 항상 올바른 반응에 보상하는 습관을 만들어라. 치료는 개를 위한 훌륭한 동기부여가 되므로, 그나 그녀가 그 제품을 받을 자격이 있을 때 항상 관대하게 행동하라. 당신이 당신의 훈련 일상에 적절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하라. 지금이 당신의 애완동물과 함께 보내는 양질의 시간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매우 관대하게 행동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