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의 집에는 두세 개의 문밖에 없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십여 개의 창문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집은 2, 3개의 문밖에 없을지도 모르지만, 버글러가 당신이 집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할 경우를 대비해서 알고 있는 12개 이상의 창문이 있을 수도 있다.

집의 위치 확인 문과 창문과 같은 내부 사람들을 허용하는 레지던트 내의 모든 영역 시작은 집을 좋은 재고로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위원회 – 가정 보안 시스템을 판매할 때 얼마를 창출하고, 얼마나 더 천천히 지불을 받을 것인가? 많은 다른 커미션 컴플랜을 작성하고, 더 효율적으로 연구를 진행하고, 가장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곳을 알아내는 것 또한 당신이 얼마나 빨리 판매에 돈을 지불했는지 알아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일부 딜러 프로그램은 지불하는 데 몇 달이 걸리는 반면, 7일 후에만 지불하는 동안, 당신의 연구와 긍정적인 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시스템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내 휴대폰 모니터링은 더 나은 유형의 모니터링이다. 익숙한 침입자에 의해 유선전화를 비활성화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판 안에 위치하여 비활성화할 수 있도록 침입자가 집에 있어야 할 수도 있다.

그때까지 경보는 이미 발동되었을 것이다. 전통적인 전화 접속이 제한되는 동안 휴대폰 개발은 당신의 부품에 대한 완전한 무선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집을 소유한 사람이 노인이기 때문에 도둑이 구역을 봉쇄한다면,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대부분의 강도들이 보안 시스템이 제공하는 보안을 유지하기를 부동산전문변호사 원하지 않는 시도를 저지할 수 있다.

미닫이 유리문에 소유하면 불법 출입에 대비해 확보되는 겁니까? 여기에는 미닫이문이 열리지 않도록 문턱뿐만 아니라 맨 아래나 맨 아래에 추가 잠금 장치가 포함된다.

문틀이 강화되었나요? 이것은 정확히 큰 문제처럼 들리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누군가가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집을 걷어차는 것이 올바른 형태임에도 불구하고 두 번처럼 보일 수 있다.

휴가나 여행 중에 집을 떠나기 위해 이웃이나 가족에게 우편물, 신문, 배달물을 수집하도록 할 때, 만약 자동차가 당신의 운전 방식으로 주차되는 경향이 있다면,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당신의 운전 중에 자동차 중 하나를 주차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일을 끝내고 있는 거야

어떻게 보안 시스템이 도둑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이 시스템은 실제로 자신의 집을 침범하는 범죄자를 통제할 수는 없지만, 다른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을 보호할 것이다. 당신이 집에 없을 때, 당신은 당신의 집에 침입할 때,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 침입한다면, 대부분의 경우, 강도가 당신의 경보를 두려워하지 않고 머물기로 결정한다면, 경보 회사는 경찰에 경고할 것이다. 그리고 경찰관들은 곧 도착할 것이다.

훌륭한 보안 카메라를 선택해야 한다.

팬, 회전 및 기울어질 수 있는 용량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모든 필요한 영상을 쉽게 기록할 수 있는 그러한 카메라를 통해 당신의 집 외관을 완전히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도둑이 당신의 집 안으로 침입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온라인으로 돈을 창출하도록 경고할 것이다. 여러 번, 경보는 911로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국에 경고할 수 있다.

범죄자들은 값비싼 단순 판매 장치로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hd 텔레비전이 실제로 당신의 창문에서 도둑으로 인해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 큰 티켓을 가진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는 이러한 종류의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의 개인 집을 산책하고 무엇이 보이는지 보라. 언제 귀중품을 방문할 수 있는지.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음영이 진정으로 방문할 수 있다.

주택 보안을 강화하고 강도를 막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대가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하거나 CCTV 시스템과 관련된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 있으면 된다. 당신은 개나 CCTV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무료로 하는 일들 매우 매우 싼 일들 그들은 정의에 따라 당신의 시간의 일부와 지역 감시 과정을 시작하거나 가입하는 데 약간의 노력을 필요로 하는 가장 쉬운 일들. 그것은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이웃의 보호를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무료다. 그리고 당신의 지역 경찰 부서를 방문하여 이미 어떤 지역에 존재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당신의 지역 경찰 부서를 장악하라.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단 한 번의 외출을 돕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