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되어 있을 때 명심해야 할 이점은 경쟁자들을 살펴보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될 때 명심해야 할 이점은 경쟁자를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에 구현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다.

훌륭한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제안들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소셜 네트워크를 사업비로 청구할 수도 있지만, 결국 요즘 이 동네의 화제가 되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선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스스로 이름을 골라서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적합하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복귀를 보는 데 약 6개월 오피가이드 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이별의 SNS 마케팅 방법을 알게 되었고 나는 그것이 대략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

분석 – 분석 결과를 자주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개인이 다른 사이트보다 한 가지 사회적 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아웃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분석 결과에서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에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적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서비스를 얻을 수 있다.

전략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시간을 잃고, 교통량이 증가하지 않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많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업에 개성을 부여할 수 있다.

사람들과 연결하고, 당신의 산업에 대한 편리한 팁을 제공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비록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여도 많은 개인들은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은 보장하는 방법들이 있고 주요 방법은 개인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하고 당신은 그들과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추적 도구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으세요 – 나쁘거나 대단하시겠습니까? 그래서 온라인 신뢰를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것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기 위해 이용될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서비스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이점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단어를 퍼뜨리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자료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수줍음과 밍글 – 소셜 미디어를 축하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을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축하 행사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회적으로 교류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것도 만들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친구 온라인 대화 시작 서비스에 사랑받지 않는 대화 시작 및 SNS 마케팅이 지속되는 조직 관계를 얼마나 간단하게 구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PDF, 비디오 및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함께 가능성은 끝이 없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과제를 얻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과제들 중 하나는 많은 사업체들이 현재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게시물을 써라 –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 독자가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아이템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현실적인 맥락에서 믿을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그리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었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권할 것이다!!!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명의 선도자 목록을 특징으로 시도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