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온라인 트랙 레코드 검토 – 누군가가 당신을 토론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온라인 트랙 레코드 검토 – 누군가가 당신을 토론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다. 당신의 이름, 조직 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 름, 틈새 등을 감시하는 시스템을 설치하면, 당신은 당신에 대해 사람들이 말하고 있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단어를 퍼뜨리고 있는 사람, 혹은 당신의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게시물을 써라 – 독자에게 가치를 포함시켜야 한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제공한 자료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도움이 되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좋은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실제로 그것을 믿을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온 어떤 것에 대해, 그리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심지어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최소한 당신은 당신이 할 것이다. 공유하지 마십시오.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권장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의 구별은 인터넷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그곳에서 훌륭한 신제품 아이디어는 실제로 28시간 만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개념을 보고 그것을 그들의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미디어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웹에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쉽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기 전에 Facebook 광고에 1,0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최근 공개했습니다. 그들의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결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

그러나 결국에는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중요한 점을 놓치면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음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는 일반적으로 특정 sns 마케팅 마케팅 포인터를 따라야 하는 이유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소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분명히 주식, 좋아하는 것, 댓글의 양에 의해서만 저드된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안하지 말라!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서비스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세부 사항이 가득한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에 보내라.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발견하고, 천천히 성장할 필요가 있다.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자동 도구들이 있다.

하지만 좀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더러운 일을 하도록 하라.

SNS 마케팅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활용하여 많은 소셜 미디어를 만든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을 잘 이해하지만, 페이스북만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는 말라. 당신은 더 높은 직접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휴가의 이미지는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자신을 훨씬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된다는 것을 보증한다.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고용주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서비스와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는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플래쉬 배너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메시지를 그렇게 집중시켜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