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우리는 이 물건들을 위해 잘 되지 않은 다른 SEO 사업체들로부터 우리에게 오는 많은 전화(그리고 고객들)를 받는다.

우리는 이 물건들을 위해 잘 되지 않은 다른 SEO 사업체들로부터 많은 전화(그리고 고객들)를 받는다. 내가 그들에게 그들의 SEO 고객들이 나쁘다고 말하기 전에 나는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해왔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어떤 변화를 설계했는가? 그들의 이름은 교통 드라이브인가? 이런 질문들은 대개 내가 백링크 알아야 할 것을 알려준다. 그들이 배에 올라타야 할 이유가 있는지, 아니면 그들이 몇 달 동안만 함께 있었는지를. 나는 그 교수형에 대해 열심히 말하고 그들 모두가 납을 생산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면, 불행하게도 SEO는 시간이 걸리고, 특히 어떤 사이트도 모래상자를 받는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당신이 수없이 많은 세월 동안 힘든 회사와 함께 있다는 것을 항상 알지 못할 것이다.

너무 좌절하지 마. 디트카스 코치 철학의 두 번째 부분을 봐. 그래, 단기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하지 않기로 결정했어. 하지만 그렇게 해서 너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게 해서 두 손을 위로 던지고 직업을 찾는 분류로 향하게 하지 마. 마찬가지로 온라인 세계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게 해, 적어도 지금까지는!왜냐하면, 마이크는 그렇다! 서에서도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아!

자동차 잡지에 전체 페이지 광고를 게재하고, 그 다음 해에 광고의 문구를 재조명하고 수정하는 것은 단지 당신이 예상했던 판매량을 창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제 고객에게 매우 중요한 것을 지적해 봅시다. A사의 검색 엔진 순위는 항상 내가 이해하는 모든 것을 말해주지 않는다. 나는 그물에서 그만큼 높은 순위를 매긴 그물을 사용하여 잘 사는 회사들에 대해 이해한다.

당신은 아마도 몇 가지 자신을 알고 있을 것이다. 회사가 되기 위한 노력으로.

2005년 1월 센트럴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 웹사이트를 개설했는데, 2년쯤 전에 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에 참여하면서 매일 40여 명의 독특한 방문객을 받는 것 같았고, 구글 페이지랭크가 무엇인지도 몰랐고, 키워드가 있는 백링크가 요즘 야후 검색을 하는 것인지도 정말 몰랐다.

항상 당신의 SEO 카피라이터는 웹 페이지당 그들이 만들 것으로 기대하는 단어들을 당신에게 제공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웹 페이지에 적절한 단어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확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산업, 페이지의 의도, 그리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것은 항상 미묘한 균형이다. 그러나 웹 포스트당 100-200단어로 높은 순위를 매기는 것은 확실히 쉽다. 그러니 카피 연습에 자금을 대지 마라!

사이트에서 1위를 대체한다고 해서 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또는 모호한 키워드나 문구에 나열될 수 있다.

대부분의 합법적인 SEO는 모든 키워드 문구에 1위를 보장하지 않을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정확한 과학 추적이 아니며 오류와 함께 지속적인 조정은 인터넷 사이트를 당신의 목표에 더 가깝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A 기본적으로, 인터넷 마케팅으로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좋은 SEO. 웹 페이지 뒤에 있는 쓰기 및 html 문서를 변경하는 것이 포함될 때, 간단히 말해서, 검색 엔진 로봇이 웹 사이트에 진입할 때, 올바른 키워드와 메타 태그가 사이트 내에 배치될 것이다. 로봇이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수집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훨씬 더 향상된 순위를 초래한다.

seo 없이는 달성될 수 없었던 것과 비교할 수 있다.

링크 개발은 일관된 기준으로 수행되어야 하는 지속적인 작업의 한 예다. 단순한 링크 개발은 실제 검색 엔진이 웹 페이지를 찾는 것이다. 더 많은 링크가 들어올수록 더 빨리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 웹 디자인과 콘텐츠를 좋아해서, 높은 트레이드 링크 성공 비용을 제게 주었습니다.제 틈새 서핑이나 서핑 보고서에서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은 돈을 받거나 검색 엔진 순위를 따기 위해, 사실 그 아이템은 하이퍼링크를 얻는 것이 조금 더 쉬웠습니다

그 주제는 잊어버려!검색엔진은 거미(검색엔진 거미는 사이트에서 사이트로, 페이지에서 페이지로, 인덱스 페이지로 기어가는 검색엔진)를 미세 조정하는 데 계속 노력하면서, 가공할 구글만큼 좋은 검색엔진은 독자들이 너무 많은 Seo 기사를 견딜 수 없다면, 어떤 검색엔진은 키워드로 웹을 지나치게 과장하는 사이트를 금지하거나 차단하기까지 하지 않았다!그러니, 제발 조심해요

GeekVillage의 포럼에서 스스로 읽음으로써 이것을 깨달은 후, 나는 먼저 링크 마케팅에 뛰어드는 것이 좋겠다. 나는 검색 엔진과 내 웹사이트와 같은 기본 콘텐츠를 가진 잠재적인 링크 파트너들을 이메일로 보내기 시작했다.

두 번째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것은 천재적인 일이 아니다. 이제 이것은 당신에게 충격으로 다가올지도 모르지만, 검색 엔진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겨냥한 방문자들의 원천일 뿐이다. 많은 SEO 구루들은 검색 엔진이 서브를 성취하는 기술이라는 것을 당신에게 재빨리 지적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