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점점 더 커지고 강해지는 단백질 필수 성분

더 크고 강해지기 위해 스트레스를 받는 주요 단백질 필수 성분은 유장, 카세인(코티지 수원홈타이 치즈), 달걀, 쇠고기, 가금류, 생선 작업에서 발견되는 유형으로, 근육 건조 영양 계획의 초석뿐만 아니라 최고의 근육 건조 보충제다.

이상적으로는 하룻밤에 8-9시간을 자야 할 수도 있고, 현실적으로 최소 7박을 자야 한다.

수면은 테스토스테론, 성장 호르몬, 렙틴과 같은 호르몬을 증가시키고 인슐린 민감도를 향상시킨다. 근육 특성을 위한 모든 열쇠

만약 이미 육체적으로 활동적이거나 그렇게 되기 위해, 근육 밀도와 힘을 키우고 싶다면, 당신은 또한 아마도 어떤 종류의 운동 루틴이나 일정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 프로그램은 주로 오래된 학교 규칙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그 이후로 신화에 대해 결정된 것이다. 다음 구식 규칙(신화) 안에 어떤 것이 잘 알려진 것처럼 들리는지 확인하라.

또한 긴 운동으로 가는 것이 타당한 최종 결과를 주지 않는다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이것으로 짧은 운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근육의 진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운동에 마감일을 정하지만 수행해야 할 만큼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련의 세트 사이에서 휴식 시간을 덜 경험하는 효과가 있다.

따라서 이 근육 구축 기술은 여러분의 운동을 더 강하게 만들어 빠른 구축으로 이어진다. 근육이 가늘다

솔직히, 나는 체중을 달성하려고 할 때 에어로빅 활동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주로 내 몸매가 근육 증강과 회복에 필요한 모든 중요한 비활동 시간을 방해하기 때문에 나는 어떤 개인이 생명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현재를 원하는 다른 모든 것을 이해하므로,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너무 잘 수행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한 얼마나 잘 진행하고 있는지에 해가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에어로빅 활동 체중 훈련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것은 과도하게 하다

무릎을 앞발로 지나쳐서는 안 된다는 신화일 수 있다.

앞으로 조금 더 몸을 기울이면 어떤 종류의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그러나 무릎의 움직임이 쪼그리고 앉아 무릎을 억제하는 스쿼터들을 묶을 때 엉덩이 스트레스는 10배 증가한다.

일단 계획을 시작했으면, 한 목표에 집중하고 지나치게 비판적이거나 부정적인 사람들을 피하고 콘텐츠 기사는 당신의 배우자에게 당신의 사업을 유지해야 하는 믿음과 자신감을 가지라고 생각되면, 나는 당신이 할 수 없는, 불가능한, 당신의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것 같은 것들을 듣는 것에 지쳐서 내가 하고 있던 일에 대해 말하는 것을 중단했다.재미있는 것은, 지금 사람들은 끊임없이 나를 전문직으로 귀찮게 하고 있다.

수면을 완벽하게 하는 데에는 너무 많은 것이 없지만, 아무리 잠을 자더라도 반드시 아침 8시간 정도 자야 한다.

수면을 취하는 데 가장 좋은 시간은 자정이 앞당겨서 오전 8시경까지인데, 왜냐하면 오늘날 여러분의 몸이 이 시기에 흥미진진한 수면의 운동 질을 갖게 된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파워 낮잠은 극도로 더해 보이는 최고의 추가물이다.

모든 사람들은 보충제를 만들기 위해 단백질을 만들고 곧장 향하는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일상 식단 프로그램인 고기, 생선, 가금류의 많은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충분한 건강 단백질을 원한다.

쇠고기, 닭고기, 양고기, 오리와 같은 어떤 종류의 고기도 가장 마른 흰 고기를 자르는 개인만큼 좋다. 어떤 해산물도 훌륭하고 건강한 기름과 높은 오메가-3, 오메가-6 수준과 같은 다른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온다. 근육 형성 식단은 단백질로부터 약 40%의 칼로리를 섭취해야 한다.

만약 pec이 없다면, 내, 외, 상, 하 또는 어떤 사람들을 목표로 삼으려고 하지 마라. 단지 가슴을 일하라. 단지 당신의 가슴은 한 구성 요소당 2-3회 이상의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더 많은 근육을 형성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근육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긴 훈련으로 인해 카타볼릭 호르몬 수치가 급격히 상승하여 근육 조직을 제거하게 될 것이다. 정확히는 하지만 MUSCLE 박탈을 초래하는 동안 같은 시간이 지속되고, 긴 훈련은 실제로 신체적인 호르몬을 만드는 호르몬을 억제한다.

리프팅할 때 실패해야 한다.

물론 모든 세트에서 실패를 체크아웃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6-12 범위 내에서 원하는 Rep 범위에 실패해야 하는 대부분의 세트는 12를 초과할 수 있는 경우, 6회까지 도달할 수 없는 경우, 체중을 줄이면 SUCCEED로 주의해야 한다.

예고: 빠른 근육 형성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힘든 일, 결단력, 규율을 필요로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상은 여전히 내 집에 있는 개념의 가치가 충분히 있다.

그럼, 그걸 가지자!

예를 들어 팔굽혀펴기를 할 때 긍정적인 동작은 실제 밀어올리는 동작일 수 있다.

일단 모든 수단을 밀어올린 후에 중간 요인을 친다. 부정적인 동작은 자신을 뒤로 낮추기 시작할 때 시작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