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디스커버리는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사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으로부터 매력적인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사람으로부터 부동산을 구입하는 방법을 배운다.

디스커버리는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사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으로부터 매력적인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사람으로부터 부동산을 구입하는 방법을 배운다.

금융 레버리지는 최근 금전적 위협이 닥친 경제의 신나는 세계에 관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다. 규칙은 바뀌었지만, 여전히 일반 투자자에게는 과거를 간과하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증권 거래소와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는 경향이 있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실제로 활발하게 운영되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노동자들은 종종 다른 의무와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곳에 가지 않는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 있는 1,200가구에 달하는 주택을 압류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에서 가장 좋은 주택 시장 중 하나다!게다가 현재 30일마다 3배의 집이 곤경에 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존재한다면, 이 모든 집들이 금융기관으로 돌아가는 에너지?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경제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 성수동사무실 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기관을 위해 본질적으로 돈을 쓰는 소위 다른 사람들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시간이 되면 그들 모두가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슈퍼맨이 아니니, 수리하는 데 모든 것을 없애기 위해서, 제대로 가져갈 수 있는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 말고도, 전문가에게 위로 남겨라. 발이 젖기 전에 타버리고 싶지 않은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단서는 줄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한 무리 구해 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내 모토로라 로이(ROI)가 증가하게 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어느 쪽이든 간에, 누구나 그저 엄청난 시간을 벌었을 뿐이다.

태도는 자신의 사업을 후속 단계로 끌어올릴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이 최근에 시도하지 않고, 이미 돈을 잃을 운명인 반대로, 성취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기본적으로 그가 위로 올라가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이 단순히 훌륭한 설정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 시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당신이 널리 인식되는 문제들을 깨달아야 할 때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필수적인 교육은 투자자와 관련하여 깨달아야 한다.

지금 당장은 물 중에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사람들을 주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완전히 당신을 사로잡을 수 있다.

당신이 배치하는 전략과 함께 법의 범위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논의하기 위해 하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서, 이런 종류의 부동산 투자 시장에서, 그리고 그것들과 관련된 것들이 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옳고 그름이 전혀 없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첫째, 단기 야망 30일에서 몇 년 가까이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장기 목표다. 이 목표들은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는 큰 목표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개인들이 비상업 투자자로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는 것은 사실이다.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에 올라가기 위해 위로 올라가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이 현장에서 놀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뛰는 것을 장려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사실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이라는 꿈을 가진 산업 파트너들과도 같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아직 전문 부동산 중개인이 되기 위한 열쇠가 되고, 근처의 전문가들은 당신이 어떤 시장을 찾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배워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연습한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는 꽤 안정적인 쇼케이스가 될 것이다. 나는 우리가 하향 추세의 기미를 알아차렸지만 그다지 많이 보지 못했다고 말해야 할 것이다. 구매자 신용은 더 밀접하게 감소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별로 감소할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진실을 말할 수 있도록 시장을 확실히 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보조 부동산 inv”라고 불린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