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람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는 것 같다. 그것은 신용카드 제공자의 것이고 그것은 비싼 가격에 나온다.

사람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는 것 같다. 그것은 신용카드 제공자의 것이고 그것은 비싼 가격에 나온다.

지난 5년간 선불카드의 인기가 크게 높아진 것은 이러한 카드의 인기 상승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카드와 함께 오는 재정적 위험을 깨달았기 때문인 것으로 볼 수 있지만, 현재와 같은 시대에는 지갑 안에 이런 종류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고는 그냥 잘 지낼 수 없다. 게다가 전통적인 신용카드를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도 선불카드로 변한다.

신용 이력에 상관없이 이러한 카드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아니면 등급 그렇다면, 올해 현재 시장에서 가장 잘 지불된 신용카드는 무엇인가?

0% APR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좋은 선택은 플래티넘 제로 보안 비자 신용카드 입니다. 이 선택은 더 신용카드현금화 나은 신용 점수를 쌓으려는 완벽한 신용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카드가 확보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은행에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선택이 당신의 신용을 재건하는 동안 카드의 편리함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자부담금은 사전에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APR 요금이 10%에서 19% 이상인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선불 직불카드로 사용하는 신용카드의 형태에 대해서는, 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된다.

채권자들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라인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당신이 한도 내에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우리의 신용 라인에서 살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세 개의 신용카드로 한도를 초과할 이유가 없다.

중요한 것은 이 카드로 다른 종류의 신용카드로는 얻을 수 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신용 점수가 향상되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용하기에 좋은 카드다.

그것은 계좌를 취소하고 카드를 잘라도 괜찮다는 것을 의미한다.

열려 있는 계좌와 카드에 대한 지불을 할 수 있는 한, 당신의 점수는 향상되기 시작할 것이다. 사실, 당신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은 빚 없는 삶을 향한 조치를 취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원하는 카드들을 그에 상응하는 웹사이트에 나열해라. 중요한 순서로. 당신이 수동으로 (펜과 종이로) 한 번에 4, 5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채워야 한다면 그것은 약간의 일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때 대부업체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같은 정보를 다시 채우는 반복을 끊고 다시 지불한 카드는 오늘날 매우 큰 유행이다.더 많은 사람들이 종종 더 나은 대안으로 그것들을 찾고 있다.

금융적으로 위험한 전통적인 신용카드는 후자의 모든 본질적인 특징과 이 카드들을 위험하게 만드는 것들의 공백으로 가득 차 있다.

아마도 사람들이 선불 신용카드에 대해 격찬해서는 안 될 이유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선불 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특히 비상시에는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특히 항상 신용을 가지고 있는 것도 배고프거나, 사고 싶은 것을 보거나, 즉시 무언가를 지불해야 한다면 유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는 이것들의 대부분을 할 수 있고, 카드의 형태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 비록 항상 신용을 가지고 있는 것은 도움이 되지만, 그것은 항상 신용을 가지고 있는 것에 있어서는 유익하다. 대부분의 시간을 카드에 의존하고, 사고 싶은 모든 것을 사도록 권고받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다른 사용 가능한 크레딧의 출처를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카드를 받아야 한다.

그녀는 이것이 그녀의 좋은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칠까 걱정했고 내가 그것을 고칠 수 있는 팁이 있는지 알고 싶어했다. 나는 그녀에게 괜찮다고 말했고, 내가 이유를 설명한 후에 그녀는 상황을 이해하고 훨씬 더 기분이 좋아졌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제대로 사용한다면 실제로 당신의 신용 점수에 좋은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거나 이해한다고 생각하게 했다.

신용등급이 떨어지면 제때에 헌납카드를 월별로 지급해 신용평판을 천천히 다시 쌓을 수 있다.

하지만 이미 높은 이자율을 올리는 것을 놓치면 그때쯤이면 다시 이자율을 낮추기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 구매에 대한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청구서를 즉시 갚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금액의 일부만 지불한다면 빚진 거 있으면, 높은 이자율은 미지급 미지급 잔액에 적용될 겁니다.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을 잘 관리해왔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당신이 배워야만 했던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느 시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켰는가?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한두 장의 c만 있으면 더 많은 지불일자와 지불금액을 따라가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