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적시성 : 여섯 가지 이유

적시성: 6가지 이유: 아마도 가장 높은 수준의 패션 블로그로 잘 알려진 웹사이트에 대해, 당신은 상당히 더 많은 블로그 항목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오히려 나는 단지 7일당 3-4일만 업데이트한다는 것을 실망스럽게 생각했다. 비록 하루에 좋은 볼륨 항목이 있을 수 있지만, 블로그는 독자들이 오래된 게시물을 볼 수 있게 허락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Abandon은 밀린 특징이기 때문에, Abandon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계속 읽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말 실망스럽다. 블로그, 그러나 할 수 없습니다

성인 패션처럼 어린이 패션도 주기를 거치지만, 아이들은 너무 빨리 자라서 엄마와 아빠가 옷과 관련된 최신 유행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성인 옷과 달리, 아이들은 현재 유행하지 않는다면 다시 유행하기 전에 옷을 재배할 것이다. 그렇지 않을 때보다 더 자주,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 옷을 찾을 때 경계를 설정해야 한다.

그들은 몇 달 안에 그 옷이 자라기 때문에 비싼 옷을 주문할 여유가 없다.

2010년 여성 패션 트렌드는 또한 데님 청바지와 짝을 이룬 산발적인 적합 티셔츠가 여성들에게 잘 어울린다는 것을 보았다. 데님 청바지는 결코 실패하 lettuce 지 않을 것이다. 흰색 티셔츠와 팀을 이룬 찢어진 청바지의 컴백이 있다.

학교 다닐 때, 당신은 졸업할 수 있도록 가장 유익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과제를 할 것이다. 당신은 패션 역사를 만든 다양한 디자인과 디자이너들에 대해 연구함으로써 당신만의 패션 컬렉션을 만들고, 정말 최고의 디자인을 스케치하고, 경의를 표해야 할 것이다. 디자인하는 방법은 학생들의 삶을 다채롭고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것이다.

패션 디자인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훌륭한 패션 대학이나 대학을 설립해야 한다.

이것은 전문직 종사자들이 조직된 환경에서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갖추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완전한 패션으로 발전하도록 지도할 것이다.

아이들은 전기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그들만의 방법. 당신은 아직도 젊다는 것을 명심할 수 있는가? 네 엄마는 네 가족을 위해 다른 패션 액세서리와 옷을 살 거야 그리고 넌 하루 종일 이 모든 것을 가지고 놀 수 있어. 특히 그나 그녀의 학년인 사람들은 성장된 이점을 모방하는 것을 좋아해. 그들은 내 파트너를 기억할 거야. 그리고 나는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립스틱을 넣으면서 엄마 드레스와 신발을 입곤 했어. 나는 내 엄마인 척하면서 방에서 떠날 거야.

오늘날 사람들이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든 간에, 우리 엄마 옷장 안에 갇혀 있던 의상 게임들은 사이버 세계로 만들어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패션 게임 중 하나는 활주로 가운 드레스다. 나는 활주로 옷을 더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지금도 이미 합법적인 나이의 사람이다. 또 다른 귀여운 게임은 사라 어시스트 의상이다. 사라가 필요한 게임의 소녀. 그녀가 파티와 함께 하기 위해 무엇을 입을지 도와줘. Shes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패션 매장에 접근할 수 있는 옵션에 대해 얻었다.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은 어떤 것도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끼지 못한다.

당신이 제안 앞에서 가장 유익해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 그래서 정확히 어떻게 이것을 할 수 있을까? 패션 사진 세션 앞에서 많은 잠을 자고, 물을 마시고, 비타민을 마시고, 좋아하는 노래의 일부를 연주하고, 심지어 몇 곡의 노래까지 부를 수 있다.

어떤 전문 모델들은 심지어 여러분이 좋은 친구에게 전화를 하고 촬영하기 전에 웃음이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보증하기도 한다.

또한, 여러분의 패션 사진사에게 편안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에 대한 추천을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스타일 사진 세션 누가 알겠는가 – 당신의 패션 사진작가는 심지어 촬영 중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완전히 틀어막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패션쇼를 선택하는 곳이라면 누구나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운영할 때 비디오테이프를 찍어야 한다(그리고 실제 패션 블로거들도 여러분을 위해 같은 일을 할 수 있다!)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은 또한 여러분의 팬들에게 훌륭한 선택이고, 그 마을에 사는 고객들은 여러분을 지탱하고 싶지 않고 패션 확인의 일부가 되고 싶어하지 않는다!

학교에서 이러한 과제에 대한 작업은 디스커버를 졸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패션 역사를 만든 디자인과 디자이너에 관한 연구를 통해 거주 패션 컬렉션을 만들고, 가장 유익한 디자인을 스케치하고, 경의를 표한다.

패션 디자인 학생들의 삶은 화려하고 흥미진진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일본인들은 기모노를 가지고 있고, 인도인들은 그들만의 사리를 가지고 있고, 중국인들은 그들만의 청삼을 가지고 있다.

비록 세계 패션이 현재 파리, 뉴욕, 런던과 같은 최고의 패션 도시들에 주로 기반을 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사람들은 여전히 다르게 옷을 입는다. 정직한 패션 디자이너는 무엇이 무엇인지를 인식하기 위해 EQ를 가지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