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웃과 결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예상대로 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들어온다). 그래서 경비견을 키울지 결정할 때, 많은 사람들은 사람의 선택사항에 경종을 울린다.

이웃과 결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예상대로 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온다), 그래서 경비견을 키울지 여부를 결정할 때,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이 알람을 선택한다.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들을 돌아다니게 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보호하는 데 있어서 다른 것을 발견한다.

식기세척기를 한 번 더 싣는 것은 당신의 개가 다운 명령이나 그의 자리에 들를 수 있는 멋진 시간이다. 큰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접시에 남은 작은 음식들. 하지만 당신이 린스 전 사이클을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십니까?

클릭 훈련은 단순히 뚜렷한 클릭 소리를 목표된 아이디어와 연관시키는 것이다. 클릭 소리는 당신의 개가 당신이 원하는 행동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어떤 보상, 바람직하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치료 시작을 따르는 것이다.

또 다른 10%-20%는 공격에서 부상을 입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야. 나는 내 개가 소녀를 죽이는 것을 결코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어. 하지만 내 개가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인지를 고려하면, 그것은 반드시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는 않을 거야.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당신이 공원에 가는 것을 계속하고 강아지를 되찾을 수 있는 반면, 당신은 아무리 많은 다른 산만함이 있어도 이 요인을 방문할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가능한 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좋은 곳에서 개를 훈련시켜야 한다.

하지만, 그들을 어딘가로 데리고 나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리고 그들의 좋은 행동 내에서 궁극적인 시행으로 함께 놀이를 하는 것이다. 교육 중에

만약 애완동물이 걸을 때마다 당신을 잡아당기고 있다면, 그에게 옆에 앉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하라. 당신이 걷기 시작할 준비가 될 때까지 그와 당신 자신을 그곳에 있게 하라. 개는 당김으로 걷는 것이 끝나고 그가 당신과 함께 있지만 당기는 것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웃을 얻는 것과 이웃하는 것은 중요하다(자연스럽게 올바른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곳), 경비견을 수행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더 빨리 결정하면, 많은 사람들이 대신 경보를 선택한다.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돌아다닌 개를 사용하는 것은 부적절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아파트를 보호하는 것과 관련된 다른 것을 발견한다.

마틴게일 칼라는 많은 사람들이 인간적인 칼라로 간주한다.

이 칼라는 양쪽에 강철 눈을 달고 있다.

작은 체인은 끈이 연결된 작은 고리를 함께 잡고 두 눈 안에 고리를 당길 것이다. 끈이 일정한 칼라가 있는 지역에서는, 마팅게일 칼라가 질식하지 않고 개 위에 힘을 줄 수 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목독보다 머리가 작은 개들에게 적합하다. 그들의 어머니 본성에 호기심이 생기게 되었다. 그들은 그들이 보는 모든 것을 고양이파양 조사하거나 소리를 내거나 악취를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학습 기술에 사용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 지성을 자극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람들이 동의할 수 있는 기본적인 양 중 하나는 상자 훈련이다. 상자는 당신의 개에게 집으로 전화할 수 있는 공간을 준다. 이것은 그의 안전 구역이 되고, 그들은 그것이 그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이 그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안다. 보통 거주지에 있을 때 그의 상자 안에 개를 두는 것은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 없다면 그가 당신의 시대에 편안할 수 있도록 활용할 것이다.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은 아직 어릴 때 시작해야 할 일이다. 특히 복종 연습에 관해서는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강아지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했다면 여러분의 감정이 상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처음 이 개에게 끈을 매었을 때, 당신은 그가 통제된 상태에 있고 또한 완전히 광란의 상태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뛰어다니고 놀게 하라. 그가 통제될 때, 그는 걷는 동안 당신의 명령이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일단 모든 사람들이 탑승하면, 카닌을 시작할 수 있는 그것의 명령과 그 명령이 따르는 다양한 다른 사이트들에게 전달된다. 개는 훌륭한 의견을 얻을 뿐만 아니라 클릭기를 한 번 클릭한다.

예를 들어, 피도가 앉으라고 하면!그가 앉자마자 클릭하는 사람은 언어 칭찬과 함께 클릭된다. 명령이 주저 없이 따르기 직전에 다른 훈련 세션 동안 계속 연습한다.

끈, 마구, 칼라 유형 – 좋은 개 훈련을 할 때 필요한 개에게 어떤 종류의 끈, 마구, 칼라를 사용하는가? 당신의 개가 더 크고, 성취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은 항상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의 끈을 잡아당기는 개를 소유한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을 관리하기 위해 마구를 사용하는 것은 질식사 체인이나 칼라를 사용하는 것처럼 당신의 애완동물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이해하는 곰을 추천한다.

가장 좋은 교육 방식은 내가 운동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하지만 우리는 인간적이고 멋진 교정이 스프레이 병, 수신기 또는 이 증가하는 디자인을 가진 다른 방법이 될 수 있는 방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