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러나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고 웹 사이트 워드 프레스를 생성하는 프로세스를 친숙하게 하기 위해 다른 선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고 웹사이트 워드프레스를 생성하는 과정에 익숙하기 위해 다른 선택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워드프레스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하여 당신이 선택한 특정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다.

장점은 단지 무료 디자인과 스타일과 유사한 서브 도메인이 아닌 독특한 웹사이트가 있다면, 만약 당신이 무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선호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이것을 낙담시키지 않는다. AdSense 광고를 워드프레스에 올려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다.

그물

나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뽐내면서 디자인을 시작했다.

하지만 만능! 그게 컴퓨터를 위한 것이 아닌가? 우리 인간이 하고 싶지 않은 모든 평범한 반복적인 일들을 하기 위해서? 컴퓨터가 돌아가 워드프레스에 글을 쓴 모든 게시물, 기사, 페이지마다 연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경우라면 좋지 않겠는가? 이제 캐시링크 라이트 덕분에, 한 개의 게시물이 있든 수천 개의 게시물이 있든,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말하는 모든 키워드나 문구에 하이퍼링크 코드를 동적으로 삽입할 것이다.

당신은 현재 온라인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장 잘 팔리는 몇 가지 상품을 콘텐츠 회원으로 가입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실제로 엄청난 재산은 회원 순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왜일까? 왜일까?

워드프레스 시스템을 정말 시도하고 만지작거리고 있는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바로 그 시스템이 불행하게도 당신의 블로그를 설정했다는 것을 말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그 제품은 고용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원하지 않거나 스스로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는 모든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가 다시 설치될 수 있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a) 그들이 무엇인지 추적해야 한다.

그리고 b) 당신이 쉽게 다시 알 수 있는 방법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관련된 모든 것을 설치하다

캐쉬링크 사이트가 되기 전에, 계열사에 링크가 있는 기사를 쓰는 것은 텍스트의 연결 코드를 삽입하기 위해 거의 모든 문장을 중단하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당신이 몇몇 다른 계열사로부터 링크를 받고 싶다면, 그것은 큰 고통이고 당신의 트랙에 당신의 생각을 방해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생각 과정을 더 방해하고 당신의 파일 전송 프로토콜(FT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당신의 웹 호스팅 멤버쉽에 연결하게 할 수도 있다.

그리고 설치 파일을 도메인에 업로드한다.

(여러 도메인이 호스트되어 있는 경우 총판 ) 및 폴더를 사용하여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할 수 있음

나는 다음 날쯤 관리인을 쑤셔보며 블로그의 한 부분을 훑어보며, 어딘가에서 아주 분명한 기능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익히려고 노력했고, 다른 것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리고 블로깅에 대해 아무것도 보지 못하는 것 같은 기능들이 있었다. 나는 내가 웹 사이트에 대해 어떤 방향을 원하고 최선을 다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뮬런웨그는 또한 모든 것이 플러그인 구동으로 사용되는 동안, 테마는 정말로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시작되고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사이트가 업데이트하는 사람이 사진에 대한 무료 배경을 바꾸게 하는 모노톤 테마와 같은 것들에 사용되고 있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가장 큰 장점은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가치 효율적인 블로그 플랫폼은 블로그 경력을 막 시작한 블로거들에게 n 옵션을 모방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워드프레스가 가장 적합한 선택이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플러그인으로, 또한 당신이 지정하는 모든 URL에 키워드나 구를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하는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기사를 쓰고, 리뷰를 시작하고, 또한 콘텐츠에 대한 블로그 내의 신디케이트 기사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그 코드를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삽입할 것이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 사용자가 구입한 사용자 도움말 파일을 확인하십시오. WordPress 설치를 위해 특별히 호스트에서 몇 가지 선택사항만 사용하여 WordPress를 설치하십시오.

이메일 링크는 나를 웹 기반 사이트로 데려갔다.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남자와 함께 몇 시간 동안 비디오 클립을 모아서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게 했다. 그는 워드프레스(내가 시작하기 전에 할 수 있었던 것)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었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것으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한다.

다른 프로그램들도 사용할 수 있지만, 나는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즐기기 위해 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설치함으로써 디자인을 시작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