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누출을 찾으려면 주 밸브와 보조 라인 밸브 중 하나만 채워서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누출을 찾으려면 메인 밸브와 보조 라인 밸브 중 하나만 채우면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판독값이 변경되면 특정 분기 라인 동안 누출이 발생합니다. 도청된 벽 뒤에 보이지 않는 누출의 미묘한 힌트가 있는지 도청 장치 사이의 수도꼭지에서 확인하십시오. 여전히 전문가 관리를 위해 연락 결과를 감지할 수 없는 경우

이 프로젝트를 위해 최종 계획을 세우기 위해 필요한 모든 배관공뿐만 아니라 다른 일정도 포함하라.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할 수 있는 가능한 일, 정확히 당신이 전문 배관공이 성취하기를 원하는 것을 보는 데 도움을 준다. 타임라인은 항상 무엇을 해야 하는지, 실제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위해 누가 해야 하는지를 보는 훌륭한 방법이다.

배관검사를 하는 것은 정말 손해가 없는 장애다. 만약 문제가 확인된다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현재 소유주에게 수리 개선을 시키게 될 것이다. 만약 문제가 발견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파이프에 숨어 있는 숨겨진 부산누수 수리와 다른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안전감을 갖게 될 것이다.

버스트 파이프: 비상 배관공이 이 지역에 도착하기 직전에 당신의 최우선 목표는 이 구멍에 물이 흐르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이 구멍에 대한 당신의 최고 목표는 주 차단 밸브를 재산으로 연결하고 닫는 것이다. 차단 밸브를 끄면 고정 장치를 향한 물 공급이 닫히고 그 결과 홍수를 멈출 것이다. 다음 홍수를 멈추게 한다.

함정된 물과 증기로부터 빠른 파이프로 냉수 수도꼭지를 켜라. 비상 통제가 배관공과 접촉하여 배관공 내의 버스트 부분을 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파이프

샤워 배관은 잦은 모발 막힘으로 악명이 높다. 햇빛을 받는 것은 한 달에 한 번 화학적 배수구를 사용하여 반응하는데, 이로 인해 막힘이 멈추게 된다. 샤워 배관에 나막신이 있다면, 나막신 안에서 뱀이나 오거로 그것을 떨어뜨려야 한다.

그것은 이 특정한 상황에서 화학 배수 청소기를 절대적으로 시도해 볼 수 있지만, 가능한 원인을 주의하라. 배수구 청소용 화학물질로 채운 후 배수구를 절대 침수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다.

이 책은 국제적으로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그것은 전문직으로서 특별 프로젝트를 수행하고자 하는 주택 소유자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참고서다. 그것은 단지 배관공뿐만 아니라 가정 개선과 관련된 측면을 의미하는 권위 있는 출처다. 개정에는 재미있는 새로운 사진과 도표가 있다.

DIY 배관 수리에 대해 숙련된 배관공에게 물어보는 것은 혼자서 그 일에 필수적인 정보를 찾기 위해 아주 좋을 수 있다.

대부분의 배관공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어떤 문제에 대해서도 투명하며, 심지어 당신은 그 과정을 거치면서 당신을 걸을 수 있는 배관공을 가로질러 운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시점에서 배관공에게 괜찮은 친구가 있다면, 그에게 거의 확실히 왔는지 그리고 그에게 고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물어보아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배관공 친구가 당신이 국내 배관공을 계속 늘리는 요령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문제 당신은 성공에 필요한 자원을 가지고 있는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도구칸 안에 적절한 포함을 확실히 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당면해야 할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확률을 증가시킨다.

부분적으로 막힌 배수관까지의 저속한 욕조 배수 지점은 배관의 심각한 상태를 나타내는 파이프의 완전한 폐쇄를 방지하기 위한 신속한 청소를 요구한다.

다음 배관 단계는 막힌 욕조 배수구 상황에서 당신의 행동을 안내할 것이다.

배관 공구에 추가로 필요한 플라이어 세트를 갖는 플라이어는 너트나 부속품을 조이고 풀기 위해 필요하며 납땜을 위한 파이프와 부속품을 보관해야 한다.

다른 배관 기구에서와 마찬가지로 싱크대, 욕조 또는 커버의 얼룩이 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들을 일찍 발견하면 배의 두통과 달러가 절약될 수 있다.

이러한 누출은 배관 조명 기구 내에서 금이 가고, 속이 빈 타일이나 느슨한 타일에 의해 야기될 가능성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도꼭지의 가스켓이 결국에는 교체되어야 하기 때문에 결국에는 괜찮다면 당신은 또한 원할 것이다.

배관 보수: 싱크대와 화장실 근처에 위치한 배관은 누수, 잦은 동결, 시끄러운 덜컹거리는 소음으로 기울어져 있다.

누수를 막기 위해 배관 패치 키트 워터 해머 또는 큰 배관 소음으로 요리함으로써 배관의 섹션을 교체할 수 있다.

배관의 파이프는 배관 공기 캠버에서 발전하여 물이 잠긴 챔버 뒤쪽의 수원을 폐쇄한다.

이제 수도꼭지를 돌려라. 열어서 완전히 배수하도록 허용하다

화장실 내부에서 변기가 새는지 알아보기 위해, 많은 양의 식용 색소를 탱크에 넣어라. 30분 정도 기다리세요. 반면에 그릇에 식용 색소를 확인해라. 만약 당신이 그곳에서 색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h에 큰 내부 누출을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