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진이 항상 첨단기술은 아니었다.

사진 촬영이 항상 첨단기술은 아니었다. 그리 멀지 않은 과거에, 한 사람이 단지 당신의 샷 촬영 기술을 키우기 위해 당신에게 붙일 수 있는 너무 많은 장치들이 있었다. 요즘, 원격 플래시 시스템, 필터, 내장된 사진 편집 요청뿐만 아니라 매우 구체적인 상황에 기초한 렌즈가 있다.

첫째, 나는 가격에 대한 심리학에서 몇가지 설명을 듣고 싶다. 또한 마지막에 Ill은 당신의 가격을 오늘날 그리고 거의 영원히 정할 수 있는 간단한 기술을 설명한다.

톰 앵은 오랜 시간을 버텼고 이 책은 사진의 여정을 따라 더 나아간다. 이 소설 내내 위대한 과제들. 그는 당신을 새로운 차원으로 데려갈 것이다개인이 즐기고 싶은 대부분의 일들은 당신의 분야를 연구하는 것이다. 결혼 사진의 안팎을 지배하고 싶은 욕구 사전 탐색 없이 아무것도 시작하지 말라 결혼 잡지를 구독하고, 책을 읽고, 당신의 시장을 조사하기 위해 인터넷을 고용하라. 또한 현재 하고 있는 전문가들에게 묻는다. 현장 질문. 비록 경쟁 상대일지라도, 대부분은 자유롭게 동료 사업가/남자를 도울 것이다.프로 사진의 필수 요소를 아는 것이 가장 유용하다. 이것은 당신의 시작 단계다. 당신의 도구와 dslr 카메라뿐만 아니라 시작, 발전, 그리고 친숙해져라. 그것의 제어장치를 조작할 수 있고, 당신의 사진에 대한 결과를 알 수 있게 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당신의 주술을 완전히 장악할 수 있게 한다.

사진에는 많은 기본적인 규칙들이 있다.

, 세 번째의 규칙들 동안 , 당신의 주제를 중심에 두는 방법들 , 당신의 샷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들 중 하나는 아마도 가볍다. 그것은 아마도 어떤 물체에도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많은 또한 당신이 EF를 조작하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는 많은 가이드라인들.남에게 포착된 빛.결국, 당신은 단지 인터넷을 사용하고 모든 고객들에게 이것이 요구되는 것을 기대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그들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 이 시대에는 하지 말아야 한다.

비싼 수업에 참여하거나 수천 달러를 들여 사진 사업을 시작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작업은 기꺼이 당신의 목적을 실현하고 추구하 오마이걸 아린 노출 움짤 기 위한 것이다 위대한 사진작가들은 처음에 사진작가로 태어나지 않았다 그들은 단지 뛰어난 기술을 배웠을 뿐이며,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에 마음을 쏟았다예술은 단지 웹에서 비슷한 것을 제공하는 많은 사람들을 검색하는 것이다? 세르피의 양은 누구나 경쟁의 징후를 나타낼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좋은 설정이다. 너무 많은 경쟁 결과와 심지어 당신의 아이디어조차 더 뛰어난 것으로 판명된다. none 그리고 당신이 생존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이 광고나 포스터에 등장할 때 당신이 가장 먼저 취하는 것은 무엇인가? 텍스트나 마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